화가 현혜명씨 회고전

by Valley_News posted Sep 01,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화가 현혜명씨 회고전

 

91일부터 28일까지 <LA 아트코어>에서

창조주를 찬미하는 작품 30여점 전시

 

문화소식_현혜명화가.jpg

 

화가 현혜명씨의 회고전이 91일부터 28일까지 <LA 아트코어>에서 열린다.

오직 하나님께 영광(Soli Deo Gloria)”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회고전에서 현혜명씨는 자연을 찬미하는 작품 30여점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작은 회고전입니다. 그동안 전시 안 했던 작품, 그리고 변해온 그림들 함께 전시합니다. 나 자신 돌아보는 기회가 되었죠.”

자연을 모티브로 작업하며 조용하고 섬세하게, 끊임없이 진화하는 작업을 선보여온 현혜명씨는 평생 추구해온 회화의 두 기둥인 추상과 구상, 동양과 서양, 전통과 현대의 줄다리기 속에서 긴장감을 놓지 않는 작품으로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항상 새롭게 찾아오는 자연은 매번 그에게 신비와 경이감을 선사하고 그 기쁨과 놀라움은 그대로 화폭에 투영된다. 일상의 영감은 창조주에 대한 신앙고백이요, 그것은 또 그를 둘러싼 자연과 일상에 흡수된다.

현혜명씨는 서울대 미대 회화과와 펜실베니아 아카데미 오브 파인 아츠를 졸업하고 하트포드 대학에서 미술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50년이 넘는 작가생활에서 개인전만 40여회를 가졌으며 수많은 단체전 참여와 수상경력을 갖고 있다.

오프닝 리셉션은 910(주일) 오후 3-5, 오후 4시부터는 작가와의 대화 시간이 마련된다.

갤러리 개장 시간은 수요일-일요일 낮 12-오후 5.

<L.A. 아트코어>의 위치는 120 Judge John Aiso St, L.A., 전화 (213) 617-3274, 이메일 www.laartcore.or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