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퍼난도 밸리 한인교회 교역자협의회> 신임회장으로 서오석 목사 선출

by Valley_News posted Jan 0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샌퍼난도 밸리 한인교회 교역자협의회>

신임회장으로 서오석 목사 선출

 

밸리 성탄절 연합찬양축제 및 장학금 수여식 성료

 

<샌퍼난도 밸리 한인교회 교역자협의회(이하 밸리교협)>는 지난 1212() 오전 1030, <에브리데이교회>(최홍주 목사 시무)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2018년 새로운 임원진으로 회장: 서오석목사(나성평화교회) 부회장: 김선일목사(남가주마라톤교회) 총무: 하모세목사(고백하는교회) 부서기: 채효기목사(밸리하나로교회) 회계: 나형길목사(그이름교회) 부회계: 한봉주목사(웨스트레이크한인교회) 친교위원장: 신 바나바목사(헐리웃예수전도단)를 결정하였다.

신임회장 서오석 목사(나성평화교회)는 지난 2017년 교역자협의회 부회장으로 봉사해왔고, 김선일목사(남가주마라톤교회) 목사는 총무로 봉사했다. 이에 앞서 <밸리 교협>(회장 문일명 목사)1210(주일) 오후 5시부터, <웨스트힐장로교회>(김인식 목사 시무)에서 성탄절 축하 연합 찬양축제를 은혜롭게 거행했다.

1부 예배는 총무 서오석 목사(나성평화교회)의 사회로, 오명찬 목사(웨스트힐장로교회)의 기도, 하모세 목사(고백하는교회)의 성경봉독, 웨스트힐장로교회 찬양대의 찬양, 회장 문일명 목사(선한목자장로교회)의 설교 <Merry Christmas>, 나형길 목사(그이름 교회)의 헌금기도, 밸리지역 목회자 부부의 헌금 특송, 원로 목사회 회장 김창수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 되었다,

2부 성탄축하 찬양제에는 ANC 온누리 교회의 <His Dream Handbell choir>, 고백하는 교회의 Sunny Kim, 은혜와평강교회 찬양대, 에버그린선교교회, 제일성결교회 연합합창대가 출연하여 주님의 오심을 찬양했다.

이어서 3부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지훈 김 등 15명의 장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장학기금 마련에는 고백하는교회, ANC온누리교회, 에브리데이교회, 웨스트힐장로교회, 만남의교회, 선한목자장로교회, 은혜와평강교회, 에버그린선교교회, 밸리 코리언 뉴스, 밸리 매거진, Simi 산부인과, 서홍석 치과가 동참했다.

<웨스트힐장로교회> 원로목사 김인식 목사의 축도로 행사를 마감했고, 행사후에는 친교실에서 식사를 함께했다.

<밸리 교협>의 연락처는 서오석 목사 (213) 675-3767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