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 한인부동산협회>(회장 수잔 심)가 지난 12월 10일 Hanoo Kalbi 식당에서 송년의 밤 연말 파티를 개최한 가운데 많은 회원들 및 관련 임원들, 그리고 협력업체들이 참여하여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송년의 밤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수잔 심 회장의 내빈 소개(전임회장, 임원, 협력업체)와 인사말에 이어, 32-33대 회장으로 협회화합과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인 수잔 심 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문정현 씨에게 감사장을, 윌리엄 박, 토니 김 씨에게 공로상을 전달하였다.
이어서 식사 후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수의 상품을 나누고 참석자 모두에게 기념품을 증정하였으며 단체 사진 촬영 후 모든 순서가 마무리되었다. 수잔 심 회장은 인사말에서 “바쁘신 가운데서도 서로를 위로하고 활기찬 새해를 다짐하는 이 자리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측하기 힘든 경제 사정으로 힘들었던 한 해 동안 수고 많이 하셨고, 내년에도 모두가 심기일전하여 뜻깊은 2025년이 되길 기원합니다.”라며 격려하였다. 한편, 수잔 심 회장은 새로운 회장이 선출될 때까지 회장직을 이어가며 협회를 위해 활동할 예정이다.
밸리, 산타클라리타, 벤추라카운티 지역에서 활동하는 한인부동산전문인들의 단체인 <밸리 한인부동산협회>는 회원들의 유대강화와 권익옹호, 정보교환, 일반인들을 위한 부동산 세미나 개최, 지역사회 봉사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밸리 한인부동산협회>에 관한 문의는 수잔 심 회장 (661)345-5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