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비용, 고효율의 <배너 & 프린팅> 밸리 채스워스 지역에 오픈

by Valley_News posted Sep 06,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저비용, 고효율의 <배너 & 프린팅>  밸리 채스워스 지역에 오픈

 비지니스_배너웨이.jpeg

 

배너 & 프린팅 전문업체 <배너웨이>가 밸리 채스워스 지역에 오픈해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친환경 정품 HP잉크를 이용하여 더욱 선명하고 밝은 이미지의 오래 가는 제품을 만드는 <배너웨이>에서는 비즈니스, 교회, 가정용, 각종 이벤트를 위한 수백 가지의 샘플디자인을 갖추고 LA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배너웨이>에서는 현수막, 배너, 윈도우 광고, 자동차 광고, 행사용 배너, 교회용 배너, 트레이드쇼 배너, 스티커, 필름, 실내외 모든 배너 및 스탠드, 깃발, Led 프레임, 각종 보드사인, 컬러 레터 컷, 비즈니스 카드, 전단지, Wall 커버링, Car Wrap, 팜플릿 등 필요한 모든 광고 인쇄물 등을 제작부터 설치까지 해드리고 있어 그동안 인쇄물 때문에 LA까지 가셨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이다.

10년 이상의 경력과 성실, 정직함으로 최선을 다하는 <배너웨이>에서는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는 결과물과 서비스를 약속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bannerway.com

배너부터 프린트까지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배너웨이>의 위치는 9530 Owensmouth Ave. Unit 5, Chatsworth, CA, 이메일 info@bannerway.com, (747) 237-7942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