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선한 재료로 정직하게 만든 음식, 깔끔하고 건강한 맛, 그리고 따뜻한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ABC 순두부(ABC Tofu House)>는 이제 한인 사회를 넘어 다양한 인종의 고객들에게도 꾸준히 입소문이 나고 있는 인기 맛집이다.
특히 건강한 한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ABC 순두부>는 정갈하면서도 깊은 맛을 지닌 순두부 요리로 손님들의 입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대표 메뉴인 순두부는 단순한 두부 요리를 넘어 소고기, 돼지고기, 섞어, 해물, 김치, 곱창, 만두 등 누구나 자신의 취향에 맞는 맛을 느끼도록 다양하고 풍성한 선택을 제공하고 있다. 깔끔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육수, 부드럽게 녹아드는 두부, 그리고 순두부 속의 재료들 그 자체로 만족스러운 한 끼로 가족 외식은 물론 손님 접대에도 더없이 적합하다.
순두부 외에도 갈비, 불고기, 돌솥비빔밥, 양념게장, 돼지불고기, 치킨 테리야끼, 돈까스, 생선까스, 오징어볶음, 조기, 임연수구이 등 다양한 한식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고, 순두부와 함께 ‘콤보’로도 주문 가능해 실속 있는 한 상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군만두, 찐만두, 팝콘만두, 해물파전, 두부잡채, 크리스피 두부 등 에피타이저도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 식사의 즐거움을 한층 더해준다.
언제나 건강한 맛, 정직한 음식, 정성 가득한 서비스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소중히 맞이하고 있는 <ABC 순두부>는 주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는 합리적인 가격의 런치 스페셜도 제공되고 있으며, 김치, 겉절이, 어묵, 유채나물, 무채 등 정성껏 만든 밑반찬은 포장용(To-Go)으로도 인기가 높다.
특히 최근 들어 단체 도시락 주문이 증가하면서, 맞춤형 구성을 통해 각종 단체 모임이나 행사에도 음식에 대한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ABC 순두부>의 영업시간은 주 7일 오전 11시∼ 오후 9시 30분이며, 위치는 18044 Saticoy St. Reseda, 91335, 전화 (818)342-35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