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첨가, 무색소, 무방부제 첨가물 없는 애견 수제간식 <Pup’s Kitchen>

by Valley_News posted Nov 0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무첨가, 무색소, 무방부제 

첨가물 없는 애견 수제간식 

<Pup’s Kitchen>

 

애견을 비롯한 반려동물을 기르는 사람들이 대폭 증가함에 따라 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더해줄 유기농 또는 수제 사료 및 간식 등 프리미엄 펫푸드에 대한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천연수제간식을  자랑하는 <Pup’s Kitchen>이 ‘우리 애완동물이 먹는다’라는 생각으로 화학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으면서 엄선된 식자재로 자연과 가장 가까운 수제영양간식을 판매하고 있어 밸리지역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Pup’s Kitchen>의 장 대표는“철저한 위생 관리 속에서 신선하고 안전한 재료를 사용하여 반려견에게 좋고 맛있는 음식을 챙겨주며 애견인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고 싶다. 믿을 수 있는 애견수제간식, 고품질 강아지 유기농 간식을 고객들에게 전하겠다”고 밝혔다.

    <Pup’s Kitchen>에서 판매하는 수제 간식은 방부제, 색소, 첨가제 등 인공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반려견에게 먹여도 된다. 단, 수제간식 특성상 방부제나 화학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유통기한이 짧은 편이며, 냉장, 냉동 보관이 필수이다.  보관기간은 냉장보관 일주일, 냉동보관은 한 달이다.

   장 대표는 천연수제간식은 구입 후 최대한 빨리 급여를 하며, 보관기간이 지난 간식들은 아깝다고 생각지 말고 과감하게 버려야 한다고 하며,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해 애견인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Pup’s Kitchen>에 관한 더 자세한 문의는 (818) 522-9669 <*>


Articles

8 9 10 11 12 13 14 15 16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