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증진 기능성 신발 <JGP 신발> 밸리 갤러리아마켓 몰에 그랜드 오픈

by Valley_News posted Jan 29,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놀라운 효능으로 기능 신발의 개념을 바꿈과 동시에 디자인을 살려 누구나 신을 수 있는 신발로 만들어 한국은 물론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JGP 신발>이 밸리 갤러리아마켓 몰에 그랜드 오픈한다. 이제 척추측만증과 무릎관절염 등 여러 가지 질환을 부르는 잘못된 보행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엘에이까지 나가는 수고 없이 밸리에서 보다 편리한 서비스로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었다.

   <JGP 신발>의 장점과 효능은 신는 즉시 느껴질 만큼 탁월하다. 우선 착화 즉시 척추에 강한 힘이 생성되어 척추교정 및 허리 힘 강화에 도움을 주고, 양발에 균형적인 힘을 가게 함으로 골반을 바로잡아 주고 무릎관절 보호에 도움을 준다. 또한 변형된 발의 정상화를 통한 신체기능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지압점을 만들어 균형 있는 몸을 만들고, 강한 지압 효과로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한마디로 <JGP 신발>은 바른 자세와 강한 에너지를 만드는 신발이다.

   다음과 같은 증상이 있는 분들에게 <JGP 신발>을 강력히 추천한다.

   ▲발목, 종아리, 무릎, 엉덩이, 허리, 어깨, 목의 통증 ▲디스크 환자 또는 치료를 받은 경우 (경추, 흉추, 요추) ▲걸을 때 발바닥 혹은 발뒤꿈치에 통증이 오는 사람 ▲오래 서 있으면 아프거나 다리가 붓는 사람 ▲장시간 서서 근무하는 사람 (강사, 교사, 미용사, 매장 근무자 등) ▲평발, 요족(까치발), X자형 다리, O자형 다리 ▲티눈, 굳은살이 잘 생기는 사람 ▲발이 차거나 뜨거운 사람 ▲손발 저림, 쥐가 잘 나는 사람 ▲만성 두통이 있는 사람 ▲산후조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골반 통증이 있는 사람 ▲자세 교정이 필요한 사람 (컴퓨터 사용자, 학생, 공무원 등) ▲한 방향으로 운동하거나 악기를 연주하는 사람(골프, 야구, 사격, 볼링, 바이올린, 관악기 연주자 등) ▲목과 어깨가 뻐근하고 잘 뭉치는 사람 ▲척추가 측만 되거나 전후로 굽은 사람 ▲보행은 가능하나 발이 불편한 사람 ▲코나 입이 중심선에서 벗어나 있는 사람 ▲다치거나 사고를 당한 발

   <JGP 신발>은 취급점을 모집하고 있는데, 옷 가게나 건강식품 매장, 미용실, 약국, 찜질방, 마사지샵 등을 현재 경영 중인 사업주께 권해 드리며 문의 시 Shop & Shop 매장에 대해 자세히 상담해 드린다. 또한, <JGP 신발>에 관하여 문의하시는 고객에게 발의 상태를 체크하여 고객의 상태와 상황에 가장 적합한 것으로 친절히 도와드린다. 

   주소는 10201 Reseda Bl. #117, Northridge 문의 (818)935-0954 매니저 최춘옥  자세한 내용은  www.jgp.kr 를 참조하시면 된다.

 

제이지피신발_0224-01.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