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담은 <가나안 농원> 매실, 블루베리, 체리 수확철!

by Valley_News posted Jun 05,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LA에서 북쪽으로 한 시간 여 거리의 팜데일에 위치한 <가나안 농원>(대표 찰스 방)은 마운틴 하이와 한인들에게 일명 정릉계곡(?)으로 유명한 곳에 자리하고 있다.
   <가나안 농원>은 스키장과 눈 덮인 산이 너무도 아름답고 해발 3600ft의 무공해 청정지역의 깨끗한 우물물로 정성껏 키운 청 매실이 방문객들을 기다린다.
  매실은 소화불량, 피로회복 등에 좋으며 민간요법으로 약처럼 사용할 수 있는 과일이라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높다. 친구, 가족이 함께 <가나안 농원>에서 매실도 따고 5월의 화창한 날씨를 만끽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듯하다.
   매실의 효능은 과학에 의해 새롭게 재조명되어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매실에는 구연산이 19%, 사과산이 1.5% 포함되어 있으며 구연산이 피로회복에 좋고 알칼리성으로 체질개선 효과가 있다. 또한 소화불량과 위장 장애를 없애고 피부미용에 좋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매실이 만병통치약은 아니지만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피로회복 등에 좋은 대표적인 건강식품이다. 따라서 매실을 가공해 먹을 때 시간과 정성이 들어가야 한다.
   <가나안 농원>에서는 매실 액기스와 매실청도 판매한다. 일체의 어떤 첨가물이 없이 온전히 매실만을 담아내어, 드시면 한층 젊어지는 건강한 맛을 느끼실 것이다. 또한 <가나안 농원>은 약 백여 명을 수용할 수 바베큐 시설과 간단히 예배도 드릴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으니 교회나 단체 문의를 환영한다.
   <가나안 농원>에서는 5월 초에는 매실, 5월 중순에는 체리를 수확하고 9월 초에는 대추를 수확한다. 그리고 도라지도 비닐하우스에서 재배하여 10월 초에는 1~2년생 도라지를 수확한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한인 여러분들의 방문을 언제든 환영한다고. 위치는 11126 E. Ave. W8, Pearblossom, CA 93553. 밸리에서 오시는 길: 405 N - 5 N - 14 N Pearblossom Hwy에서 내려서  138 E - 128th R. 
   문의:(562) 659-3992, (213) 610-1913

 

매실 사진.jpg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