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 가주종합치과> 이규운, 여다영 닥터 부부가 새롭게 운영

by Valley_News posted Jun 05,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밸리 가주종합치과병원>(원장 이규운, 여다영)이 최신 시설과 쾌적한 분위기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규운, 여다영 부부가 함께 새로운 원장으로 운영하는 본 치과병원은 일반치과, 미용치과, 신경치료, 소아치과, 임플란트, 투명교정까지 온 가족 모두의 치아건강을 책임지고 관리해 드린다.
   Dr. Kyuun Lee(이규운)원장과 Dr. Lisa Dayung Yeo(여다영) 원장은 모두 New York University College of Dentistry(뉴욕대 치대)를 졸업하고 풍부한 경험을 갖춘 실력파 닥터이며, American Dental Association과 California Dental Association의 멤버이다.
   이규운 원장은 “그동안 입 냄새, 누런 이, 흘러내린 이, 잇몸출혈, 빠진 이 등 여러 가지 치아문제로 힘들어 하는 분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그러나 이런 문제들은 생각보다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걱정하시거나 포기하시기 전에 우선은 저희 치과를 찾아주시면 언제든지 자세히 상담 해드리고 전문적인 치료로 자신감을 회복시켜 드리겠습니다” 라며 상담과 방문을 기다린다.
   <밸리 가주종합치과병원>은 특히 주중을 포함하여 토, 일요일도 오픈하여 직장이나 학교 때문에 방문이 어려운 환자분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으로 환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며, 각종 PPO 보험도 환영한다.
   <밸리 가주종합치과병원>의 위치는 17526 Chatsworth St., Granada Hills, 화이트 오크와 엔시노 사이이며, 상담 전화는 (818) 832-2828 이다.

 

가주종합치과_로고.jpg

 


Articles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