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 코리언 바비큐> 무제한 냉면과 갈비

by Valley_News posted Jun 13,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밸리 그린랜드 마켓 몰 내에 있는 <TJ 코리언 바비큐>가 6월에 여름의 대표메뉴인 냉면을 선보인다. 특별히 냉면과 갈비 콤보의 인기에 착안하여 “무제한 냉면과 무제한 갈비”를 $21.99에 서비스 한다.
   <TJ 코리언 바비큐>에서는 또한  최고급 품질의 고기의 질을 원하는 한인 분들을 위해  [프라임 A 콤보]를 $29.99에 선보인다. 프라임 생등심, 프라임 꽃살, 프라임 갈비, 프라임 생부채살, 프라임 차돌, 연어 사시미, 새우 구이 등을 메인으로 [B & C Special 콤보]와 샐러드바를 다 즐길 수 있다.  “Tender(부그럽고) & Juicy(육즙이 많은)의 첫 글자를 딴 <TJ 코리언 바비큐>는 습식숙성을 거친 최상급의 고기를 자신 있게 제공하여 한인은 물론 타 인종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다른 한국 음식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는 <TJ 코리언 바비큐>는  4,000 스퀘어피트의 넓고 쾌적한 실내에 주류 일체를 완비하고 각종 행사 단체모임, 골프모임 등을 위한 넓은 파티룸을 갖추고 있으며, 단체모임 예약도 받고 있다.
   <TJ 코리언 바비큐>의  영업시간은 주 7일, 일~목요일은 오전 11시∼오후 10시 까지 이며, 금~토요일은 오전 11시∼오후 11시 까지 이다.
   위치는 17623 Sherman Way, Van Nuys, 밸리 그린랜드마켓 쇼핑몰 내, 전화 (818) 758-9545

갈비.jpg

 

 

 

   


Articles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