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전문 <초은> 무더운 여름철 맞아 냉면과 콩국수, 별미 아구찜 메뉴로 인기

by Valley_News posted Jul 12,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초은_냉면갈비.JPG

 

  정갈한 어머니의 손맛으로 정성스럽게 대접하는 한식 전문 <초은>은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냉면과 콩국수, 푸짐한 콤보 메뉴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주는 물냉면이나 비빔냉면을 함께 즐기는 콤보 메뉴는 냉면+갈비, 냉면+닭불고기, 냉면+불고기, 냉면+돼지불고기 등이다.
  싱싱한 아귀와 콩나물, 미더덕이 매콤한 양념과 어우러진 아구찜은 더운 여름철 별미이고 그밖에 이열치열 삼계탕, 은대구 조림, 감자전골, 닭도리탕, 염소전골도 인기를 모으며 여러 손님들이 찾고 있다.
  <초은>의 특별한 노하우가 담긴 꽁치, 이면수, 고등어 등 생선구이는 껍질은 바삭바삭하고 살코기는 부드러워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맛이며 <초은>의 모든 음식은 화학조미료(MSG)를 넣지 않은 웰빙 건강식이라고.
  런치스페셜 메뉴로는 열무보리밥+된장찌개, 비빔밥+된장찌개, 꽁치구이+된장찌개, 고등어구이+된장찌개, 민어구이+된장찌개, 갈비 도시락, 불고기 도시락, 닭구이 도시락, 돼지구이 도시락, 우거지탕, 설렁탕, 곰탕, 해장국, 육개장, 오징어 덮밥 등이 준비된다. 런치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11시∼오후 3시.
  야외 패티오를 갖추고 있으며, TOGO와 캐더링도 환영하며, 소주 등 각종 주류가 완비되어 있다. 영업시간 주 7일 오전 9시30분∼오후 10시.
  <초은>의 위치는 17621 Sherman Way, 밸리 그린랜드마켓 쇼핑몰 내, 전화 (818) 708-0099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