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8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지난해 말 밸리 그린랜드 마켓 몰 내에 새롭게 문을 연 <TJ 코리언 바비큐>는 한인은 물론 타인종에게도 인기인 무제한 숯불 고기구이 (All You Can Eat BBQ)의 메뉴를 다양하게 갖추고 차별화 된 서비스로 사랑 받고 있다.
   <TJ 코리언 바비큐>의 상호 TJ는“Tender(부드럽고) & Juicy(육즙이 많은)의 첫 글자를 딴 것으로 습식숙성을 거친 최상급의 고기를 자신 있게 제공한다는 약속이 담겨져 있다.
   <TJ 코리언 바비큐>에서는 특별히  최고급 품질의 고기의 질을 원하는 한인분들을 위해  프라임 A Special 콤보를 $29.99에 선보인다. 프라임 생등심, 프라임 꽃살, 프라임 갈비, 프라임 생부채살, 프라임 차돌, 연어 사시미, 새우 구이 등을 메인으로 B & C Special 콤보를 다 즐길 수 있다.
   간단한 메뉴를 즐기기 원하는 분들을 위해 차돌, 꽃 삼겹살, 대패 삼겹살, 돼지불고기, 테리야키 치킨, 매운 소세지와 볶음밥, 계란찜, 된장찌개와 샐러드바까지 갖춘 C Special 콤보는 $14.99에 런치(월-금 오전 11시~오후 3시, 공휴일 제외)를, 여기에 불고기, 우삼겹, 항정살, 콘치즈를 더한 C 콤보는 $18.99에 제공한다.
    또한, 기본 C Special 콤보에 립아이 스테이크, 주물럭, 불고기, 갈비, 오징어, 쭈꾸미, 매운 쭈꾸미, 소 혀, 곱창을 추가한  B Special 콤보는 $21.99 그리고, B Special 콤보에 프라임 갈비, 연어 스시, 연어구이, 비비물냉면, 순두부, 새우튀김, 군만두, 잡채, 매운 치즈는 $25.99에 디너를 서비스한다.
   그외 다른 한국 음식을 다양하고 준비하고 있으며, 특히 진한 국물의 설렁탕은 주방장이 자부하며 내놓는 한국음식이라고.
    <TJ 코리언 바비큐>는  4,000 스퀘어피트의 넓고 쾌적한 실내에 주류 일체를 완비하고 각종 행사 단체모임, 골프모임 등을 위한 넓은 파티룸을 갖추고 있으며, 단체모임 예약도 받고 있다.
   <TJ 코리언 바비큐>의  영업시간은 주 7일, 일~목요일은 오전 11시∼오후 10시 까지이며,금~토요일은 오전 11시∼오후 11시 까지이다.
   위치는 17623 Sherman Way, Van Nuys, 밸리 그린랜드마켓 쇼핑몰 내, 전화 (818) 758-9545IMG_0377.jpg

 


{ 경제소식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