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밸리 한인학부모회> 신임 학생 회장단 선출

교육_VKAPA 학생 임원진.jpg

   <밸리 한인학부모회>(회장 쉘리 김)에서는 지난 1월 13일 가진 학생임원모임에서 신임 학생 회장단을 선출했다. 2017-2018 VKAPA 신임 학생 회장단은 ▲회장: Jonathan Kim(노스 헐리우드 고교), Hana Kang(웨스트 랜치 고교) ▲부회장: Jason Lee(클리브랜드 고교) ▲총무: Gene Lee(클리브랜드 고교) ▲서기: Isabel Kim(그라나다힐 고교) 등이다.

   <밸리 한인학부모회>는 지난달 13일 저녁 6시에 주안에 교회 성가대실에서 무료 대입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약 30 여명의 학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세미나는 <Flex College Prep>의 대니 변 대표가‘UC와 사립학교의 변화와 트렌드’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대학 입시 과정에 있어서 필요한 부분들에 관한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했다. 이날 세미나는 영어로 진행되어서 함께 참여한 학생들에게도 유익한 정보를 얻는 좋은 시간이었다.
   한편 <밸리 한인학부모회>는 오는 2월 3일(토) 오후 5시에 에세이 콘테스트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다. 수상자는 Matthew Kim(클리브랜드 고교)으로 상장과 장학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밸리 한인학부모회>는 매년 교육 세미나, 선후배의 만남, 밸리 청소년 체육대회 등의 연례행사를 개최하고, 각 학교의 한인학부모회 조직과 활동을 돕고 있다. 그리고 오는 3월 3일에는 오전 7시에서 11시까지 하나로 교회에서 그라지 세일이 있을 예정이다. 이 그라지 세일을 통한 수익금은 이번 4월에 열릴 청소년 체육대회의 후원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올해 제21회 밸리 청소년 올림픽은 4월 7일(토) 체스워스 고교에서 열릴 예정이며, 이번 올림픽 행사에는 총 13개의 중·고등학교가 참여할 예정이다.   <밸리 한인학부모회> 문의는 (818) 522-6100(쉘리 김 회장)

{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