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 한인 학부모회(VKAPA)>(회장 제니스 박)가 새 임원진 구성을 마치고,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지역 사회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지난 10월 19일 오후 7시 30분, 밸리 한인 학부모회가 주최한 제2회‘Meet the Middle School - Ask a Sunbeh’ 행사가 온라인(Zoom)으로 열렸다.
이번 행사는 LAUSD 소속 중학생들이 고등학교 진학을 앞두고 학교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로, Cleveland, Chatsworth, Granada, North Hollywood 등 주요 고등학교 재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각 학교의 프로그램, 클럽, 과목, 분위기 등을 소개했다.
이날 약 20명의 중학생이 참여해 선배들과 자유롭게 질의응답을 나누며 진학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얻었다.
참석 학부모들은“실제 재학생들의 생생한 조언이 큰 도움이 됐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학부모회는 이 프로그램을 매년 정례화해 운영할 계획이다.
<밸리 한인 학부모회>는 연말을 맞아 양로원 음악 봉사 공연, 칼리지 세미나 등 지역사회에 기여할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학부모회 임원진들은“학생들이 자원봉사와 행사 참여를 통해 리더십을 기르고, 학교와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전했다.
<밸리 한인 학부모회>는 앞으로 밸리 지역을 넘어 LAUSD 내 중·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의 참여를 확대할 계획이다. 학부모회에 참여 또는 후원을 원하는 학부모와 학생은 제니스 박 회장(818)307-9344 또는 이메일 vkapa1997@gmail.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