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2023년 겨울 정기연주회 12월 17일(일) 오후 7시, <주안에교회>에서

by Valley_News posted Nov 30,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밸리 유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지휘 헨리 신, 디렉터 구자형)의 제 15회 겨울 정기연주회가 12월 17일(일) 오후 7시, 포터랜치에 위치한 <주안에 교회> 본당에서 열린다.

   이번 겨울 연주회에서는 Bizet, Saint Saens, Rachmaninoff 등의 작곡자들의 유명한 클래식 음악, 또한 크리스마스 캐롤 등이 연주될 예정이며, 제 12 지구에 속한 오케스트라의 이번 연주회에 이 지역 시의원으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쟌 리 시의원의 축하 인사도 있을 예정이다. 클래식 음악을 좋아하는 학생들과 동호인들의 많은 참석 바라며($10 티켓 도네이션), 혹은 한인 학생들과 한인사회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 

   한편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훌륭한 지휘자의 지도 아래 주류 사회에서도 인정받는 오케스트라로 성장하고 있는 <밸리 유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지휘 헨리 신, 디렉터 구자형)는 봄 학기를 맞으며 함께 활동할 신입단원 오디션을 2024년 2월 11일(일요일) 오후 6시 30분∼8시 30분에 갖는다. (예약 필수, 오디션 참가비 $20) 

   모집 분야는 오케스트라에 필요한 모든 악기. 특히 바이올린과 첼로, 비올라 등의 현악기와 관악기를 연주할 학생 환영하며, 참가 대상으로는 오케스트라 3년 이상 경험자로 악기를 연주할 수 있고 음악을 사랑하는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한다. 오디션 참가 희망자는 지정곡과 자유곡을 준비하면 되는데, 지정곡은 오케스트라 웹사이트에서 학생 악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오케스트라 단원이 되면 특전으로는 최고의 강사진들이 각 악기 섹션 별 지도를 해주고, 고등학생들에게는 대학 진학에 도움이 되는 커뮤니티 서비스 크레딧을 주며 실력이 뛰어난 학생에게는 장학금을 지급. 특히 조건을 갖춘 단원에게 대통령 봉사상을 수여한다.  

   한편, 피아니스트 구자형 디렉터는 지난 11월 4일 청와대에서 열린 “한미동맹 70주년 기념음악회”에 초대되어 연주하였다. “2023 블루하우스 콘서트 II”로도 불리는 이번 음악회는 지휘 차인홍, 피아노 구자형, 노먼크리커, 소프라노 신영옥, 바리톤 전기홍, 클라리넷 조민아, 국립심포니 오케스트라, 대한민국 국방부 근무지원단 군악대대, 미국 제 8군 군악대, 리틀엔젤스 합창단이 참가하여 한미동맹 70주년을 기념하고 우정을 되새겼다.

   <밸리 유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자세한 문의는 전화 (213) 458-4618 구자형 디렉터, 또는 이메일 info@valleyphil.org

웹사이트 www.valleyphil.org

 

구자형.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