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인체의 모든 것을 주관하는 신경 시스템   -  조셉 전<올케어 척추신경 전문의> 원장

 

   2월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달입니다. 아마도 제 생일이 있는 달이라 그런가봅니다. 게다가 2월달에 저의 딸이 태어났기 때문에 더욱 좋아하게 된 것 같습니다. 또한 겨울이 끝나가고 그와 동시에 날이 다시 길어지기 시작하는 달이기도 하지요. 날씨 좋은 남가주에 사는 것이 참 감사합니다. 

   최근에 참석한 세미나에서 흥미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 강사는 국립 고속도로 교통 안전협회의 수석 연구원이었습니다. 

   그분이 하는 일들 중 하나는 우리가 종종 보는 충돌 테스트 인형을 사용하여 슬로우 모션으로 볼 수 있는 충돌 테스트 동영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분에 의하면, 자동차 사고의 연간 수치와 경제의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경제가 좋은 경우 더 많은 사람들이 도로에 있고, 따라서 더 많은 사고가 있습니다.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결국은 숫자 라는 것입니다. 

   어떤 면에서 우리의 건강 역시 숫자와 같습니다. 우리가 우리 몸 관리를 잘 한다면, 우리 몸의 기능은 오래 지속됩니다. 물론 예외와 한계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렇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신체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를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시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중추 신경계는 뇌, 뇌간, 척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체의 모든 것을 주관하는 것이 신경 시스템입니다. 우리의 신경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신경이 주관하는 것들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런 상태를 우리는 질병이라고 부르고,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은 사람은 질병이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질병은 단순히 느낌이 좋지 않게 만들 수도 있지만, 때로는 생명을 앗아 갈 때도 있습니다. 때로는 증상이 당신의 삶을 비참하게 만들 수 있지만, 너무 늦을 때까지 아무 느낌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신경이 최상의 상태에서 일을 하고 있고, 우리가 진정으로 건강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먼저, 통증이나 마비 또는 다른 경고 신호와 같은 증상이 있다면 그런 증상들을 없애야 하겠지요.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 원인들 찾아 해결해야 합니다. 

   둘째, 몸이 좀 좋아진 것 같을 때 신경 시스템이 제대로 작용하고 있는지를 확인하여, 느낌에 관계없이 신경계의 기능을 방해하는 요소들을 제거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얼굴, 피부, 치아에는 많은 관심을 쏟지만, 대부분은 우리 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신경 시스템은 완전히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멀리 내다보시고 자신이나 주위 소중한 분들이 신경을 무시하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혹시 증상이 있는 경우에, 저희에게 전화하셔서 무료 상담 예약을 하십시오. 그냥 대충 증상만 없애주는 방법보다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약물과 수술 없이 다시 건강을 얻을 수 있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사고 관련 부상의 전문치료 및 충돌 관련 사건에서 전문 증언을 제공합니다. 

   저희 병원은 목뼈의 골절, 뇌 외상 전문 자격증을 획득했으며, 샌디에이고의 척추연구소(Spine Research Institute of San Diego)를 통해 최고의 수준의 자격증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환자분들께서 가장 최근의 첨단 연구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저희의 방법의 한 예입니다. 

   저희 병원을 찾으시는 환자분들 중 한 분이 되시면 신뢰감 있는 저희의 친절한 직원들이 여러분의 건강 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저희 병원의 위치는 21039 Devonshire St., De Soto와 Variel 사이에 있으며, Burrito Factory와 도서관 건너편 Bank of America와 IHOP 사이에 있으며, 전화는 (818) 280-2486입니다. 

   즐거운 2월이 되시기 바랍니다. 

   Happy valentines da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