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여름방학 자녀들의 척추 건강관리

 

조셉 전 <올케어 척추신경 전문의> 원장

 

   즐거운 여름방학은 사랑하는 자녀들을 위한 계절이기도 합니다.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 자녀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는 중에도 아이들의 척추 건강관리가 필요함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우리 모두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이를 닦고 치실을 사용하고, 치과를 방문해 정기 검진을 받습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척추 관리에는 무관심한 것 같습니다. 

   대부분이 미리 예방할 수 있었는데 문제가 발생한 후에서야, 또 어떤 경우에는 너무 늦어서야 척추 건강의 중요성을 깨달으십니다. 우리의 어린 자녀들이 이를 꼭 닦도록 하지만, 그들의 척추에 대해서는 무엇을 하고 있는지요? 여름방학을 여러분의 자녀들이 척추진단을 받는 기회로 삼으세요.  

 

   저희 병원은 허리통증, 두통, 좌골신경통, 오십견, 턱관절 문제, 디스크, 관절염, 협착증, 자세 문제, 경추와 흉추 부위가 비정상적으로 굽은 경우, 자동차사고, 운동 상해, 삔 것, 좌상, 무감각, 저림, 일반 신경통 증상, 뻣뻣한 관절, 걷기 힘든 경우, 거동이 불편함 등 여러 증상의 치료에서 높은 성공률을 자랑합니다. 

   많은 분들이 척추신경 전문의들을 마지막 치료수단으로 찾으십니다. 그리고 이 분들은 경우에 따라서는 몇십 년 만에 통증으로부터 해방되는 기쁨을 누리게 되십니다. 

   저희의 목표는 단순한 통증 제거가 아니라, 여러분들을 더 건강하게 만들어드리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께서 수술을 받고 싶지 않거나, 더 이상 약물 복용을 원하지 않거나, 나이가 들어서 아프다거나, 유전이라는 말을 듣는데 질리셨다면 좀 더 판단력 있는 해결책을 찾으실 때입니다. 

 

    저희 병원은 PPO를 포함한 대부분의 보험을 환영합니다. 보험이 있으시다면 저희와 상세하게 의논해주세요.

 

  또한, 저희는 샌디에고 척추연구소(Spine Institute of San Diego)에서 수여하는 자동차 사고 관련 부상의 치료를 위한 최고 수준을 획득했습니다. 이로 인해 환자분들 치료뿐만 아니라, 가장 최근의 연구결과들과 관련된 논문들을 바탕으로 사고 클레임을 처리하는 데 필요로 하는 월등한 전문 지식과 전문 기술을 갖추게 되었으며, 법정에 가야할 경우 전문 증인으로서의 자격이 주어졌습니다.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사랑하는 분들이 자동차 사고로 다치셨을 경우 저희에게 전화 주십시오. 저희의 친절한 직원이 여러분을 돕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화하셔서 무료상담 예약을 하세요. 우리는 카이로프랙틱, 척추 감압치료, 한의학, 물리치료와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좀 더 많은 것을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은 저희 웹사이트 www.allcarechiro.com을 방문해주시고, 페이스북이 있으시면 저희와 친구가 되어주시기를 바랍니다. 

   저희 웹사이트에는 수많은 종류의 증상에 대한 명확한 치료법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818) 280-2486으로 전화해서 예약하세요. 저희가 친절하게 보살펴 드리겠습니다.

 

   저희 병원의 주소는 21039 Devonshire St., De Soto와 Variel 사이에 있으며, Burrito Factory와 도서관 건너편 Bank of America와 IHOP 사이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