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번 외벽 코팅으로 평생 관리 받는다. 

 

  영 백 <그린텍 설라>

 

  ● 집이나 건물 외벽에 칠한 페인트가 뜨거나 갈라진다고요? 

   ● 건물 외벽에 틈이 생기고 나무가 썩는 곳이 있으신가요? 

   ● 빗물이나 스프링클러로 인하여 물이 건물 외벽을 적시거나 스며들었나요? 

   ● 여름에 실내가 너무 덥거나 겨울엔 너무 추우셨나요? 

   ● 여름에 에어컨을 틀어도 별로 시원하지 않고, 전기세만 많이 나오시나요? 

   ● 혹시, 지금 페인트를 해야 하는데 비용이 없으신가요? 

 

   집이나 건물의 외벽에 칠해진 페인트가 뜨거나 갈라지기 시작하고, 벽면에 크렉이 생겨 난 곳이 있다던가, 또는, 외벽에 나무가 썩은 곳이 눈에 띄고, 빗물이나 스프링클러의 물이 벽에 스며들어 내벽을 적셨다던가, 작년 여름에 너무 더웠고, 겨울 내내 집안이 너무 썰렁했다면, 새해엔“그린텍 건물보호 코팅”으로 단장해보자. 

   그린텍(Greentech대표 제임스 장)의 특별한 외벽코팅제는 건물 보호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건강에도 일조하며, 연방 정부에서 승인 받은 에너지 절약 코팅제로서 100% 무이자 파이낸싱을 제공하므로 당장 비용이 없어도 시공이 가능하다. 

   친환경제품으로 태양열을 30% 반사하여 실내 온도를 낮추고 전기요금 절약, 숨 쉬는 방수기능으로 건물 수명연장 및 각종 세균 억제, 강한 탄성재질 코팅성분으로 건물 벽의 갈라짐을 억제하는 등의 기능을 가진 코팅제이며, 거기다가 평생 워런티 인증서까지 발급하므로 한 번의 코팅으로 평생 안심하고 집을 보호하는 혜택을 볼 수 있다. 

   그린텍의 건물보호 코팅제로 외벽을 시공한 업체로는 “디즈니랜드, 시월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레고랜드, 넛츠베리팜, MGM그랜드 호텔 등 미국 내 유명 테마공원과 다수의 호텔 등이 있으며, 주류사회에서 오래전부터 그 효과와 기능을 인정받아왔다.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 가는 기업

그린텍 주소: 2333 Beverly Blvd,#200, LA,CA 90057  전화: (323)992-9777

문의 (213) 321-2876 영 백(Young Ba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