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은 전국 애완동물 치아건강의 달 - 발보아 동물병원

by Valley_News posted Feb 04,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우리는 매일 이를 닦고 치실질(floss)을 합니다. 만약 그러지 않으면 치태(plaque), 치석(tartar) 그리고 박테리아가 쌓여 나쁜 입 냄새가 나고, 잇몸병이나 다른 문제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은 어떨까요? 마찬가지입니다.
  저희 <발보아 동물병원>의 의사들과 스태프들은 치아 건강의 달을 맞아 애완동물의 치아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하는 요령을 알려드립니다.

1) 애완동물 치아를 칫솔질 해주세요.
  저희 병원이나 동네 펫 스토어에서 개나 고양이를 위한 특수 칫솔과 치약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입 안을 헹구고 닦아, 박테리아를 줄이고 입 냄새를 신선하게 해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더욱 중요한 것은 정기검진입니다. 매해 정기검진을 받고, 전반적이고 철저한 치아 클리닝(deep cleaning)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2) 먹이에 신경을 쓰세요.
  무엇을 먹이는가가 애완동물의 치아 상태와 관계있습니다. 만약 젖은 음식만 먹였다면, 마른 음식으로 바꾸는 것이 치아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3) 해마다 정기검진을 받고, 철저한 클리닝을 시키세요.
  나쁜 입 냄새는 박테리아 감염, 질병 등 치아 건강에 문제가 있다는 신호입니다.

 4) 전반적인 건강상태에 신경을 쓰세요.
  사람과 마찬가지로 애완동물의 연례 정기검진, 치아 클리닝, 눈 검사, 피 검사는 중요합니다.

  위의 요령들이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애완동물의 치아가 늘 건강하고 깨끗하게 빛나기를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건강 검진 예약을 원하시면 저희에게 전화 주세요. 저희는 여러분의 애완동물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첫 검진은 무료입니다.
   <발보아 동물병원>의 위치는 10361 Balboa Blvd., 발보아와 디본셔 북서 코너 <에브리데이교회> 몰 내, 예약전화 (818) 368-2846  


Articles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