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 첩첩산중… 높은 개스값으로 전기차 구매 선호 그린텍 솔라와의 태양광 설치로 전기료를 확 줄이자

by Valley_News posted Oct 31,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미국 물가가 41년 이래 최고폭 상승세를 기록한 가운데 LA의 인플레이션 상황도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개스값이 무려 44% 폭등했고 식료품(11%), 유틸리티(15%) 등 생활필수품들의 가격이 많이 올라 서민들에 큰 타격을 주고 있다.

   이렇듯 개솔린 가격이 고공행진을 이어가자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인들 사이에서도 고유가에 따른 비용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전기차 구매 수요가 크게증가하면서‘없어서 못 파는’ 현상까지 벌어져 전기차가‘귀하신 몸’ 대접을 받고 있다.  전기차 구매 선호 상승세의 가장 큰 동력은 높은 개솔린 가격이다.

   이같은 전기차 사용과 전력 사용량이 늘어나는 여름일수록 효율적으로 전기도 사용하면서 값싼 전기요금을 낸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요즘 지붕 위에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하여 내 전기를 직접 만들어 쓴 덕분에 값싼 전기요금을 내는 분들이 주변에 많아졌다.

   남가주는 불과 10월까지도 무더위로 몸살을 앓았다. 가정에서는 에어컨 사용량이 증가하다 보니 평균 전기요금도 덩달아 올라갔다.  전기요금은 절대 하락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린텍은 대규모 태양광 설치에서 쌓은 시공 노하우와 구매파워를 활용해서 소규모 태양광발전 고객께서도 고품질 태양광 시스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유하실 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Energy Consultant를 통하여 예상 태양광 설치비용 및 장기 태양 에너지 절약과 함께 전기 요금을 즉시 낮출 수 있다.   환경을 보호하는 청정에너지인 솔라 설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미리 서둘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태양 에너지 전문가인 그린텍 백영미 (Youngmee Baik 213.321.2876)에게 연락하십시오. 

문의 (213)321-2876 영 백(Young BiakBaik)

 

그린텍.jpg

 


Articles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