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리스트 이방은씨와 피아니스트 Dilara Khalilova가 함께 꾸미는 <신년음악회>

by Valley_News posted Sep 07,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첼리스트 이방은씨와 피아니스트 Dilara Khalilova가 함께 꾸미는 <신년음악회>

 

  첼리스트 이방은씨와 피아니스트 Dilara Khalilova씨가 함께 꾸미는 <신년음악회>가 새해 1월6일(토) 오후 4시, 노스리지에 있는 <Lifehouse Church>에서 열린다.

   “희망의 새해를 맞으며 새로운 협연자와 새 장소에서 음악회를 마련했습니다. 아름다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고 싶은 희망과 좋은 음악을 좀 더 많은 분들에게 들려드리고 싶은 마음을 담아 최선을 다해 준비했습니다. 부디 많이 오셔서 진한 음악의 향기에 젖으며 새해를 맞으시기 바랍니다.”

   연주곡목은 △막스 부르흐의 콜 니드라이(Kol Nidrei) op.47 △J. S. 바흐의 소나타 3번 G단조 △쇼팽의 Polonaise Brillante △데이빗 포퍼(David Popper)의 헝가리안 랩소디 op.68 △세르게이 프로코피에프의 소나타 op.119 등 음악 애호가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명곡들이다. 클래식 음악 애호가들의 많은 참석을 바란다. 

   이번 연주회에서 이방은씨와 협연하는 피아니스트 Dilara Khalilova씨는 아제르바이잔 주립 음악학교에서 피아노 연주 전공으로 학사와 석사 학위를 취득했고, G.G. Sharoev박사와 E. Safarova박사를 사사했다. 미국에서는 로스앤젤레스를 중심으로 독주자, 협연자로 활동하는 한편으로 개인 피아노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첼리스트 이방은씨는 서울대 음대를 졸업하고, 동아일보 주최 음악 콩쿠르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서울시향 단원, 타이완 오케스트라 수석 첼리스트, 중국 문화대학 교수 등으로 활동했다. 미국에서는 뉴욕 매니스 음대를 졸업하고, 호놀룰루 심포니 단원으로 활동했으며, 미국과 한국, 평양 등에서 활발하게 연주활동을 하면서, 밸리에서도 정기적으로 연주회를 가져왔다.

   연주회 장소인 Lifehouse Church의 위치는 18355 Roscoe Blvd., Northridge, CA 91325, 입장료는 도네이션 $15, 학생 $5.    문의 (818) 212-8540, (818) 486-2992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