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 상속 계획이 잘못되었거나 제대로 이행되지 않았을 경우에 대해 -<헤르멘스 법률 그룹>준 심-

by Valley_News posted Apr 29,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유산 상속 계획이 설립되지 않은 경우, 상속 이행을 위해서는 법원이 개입하게 됩니다. 또한, 개인이 신체적 또는 정신적으로 의사결정을 할 수 없게 되어, 자산관리를 위한 보호자를 지명하기 위해서는 법원에 보호자 임명을 신청해야 합니다. 이 때, 법원은 해당 보호자에게 의료적인 의사 결정권을 지정할 지에 대한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의사결정을 할 수 없게 된 상태에서는 본인이 어떠한 의도를 가지고 어떠한 결정을 내릴지 전혀 소통할 수 없기 때문에, 판사는 이해 관계자들의 증언과 조사에 근거하여 공개적으로 상황을 진행하고 결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그 결론은 본인이 원하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습니다. 

   피상속인이 유언을 하지 않고 사망하거나, 유언을 했더라도 법적으로 유효하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 부동산 및 자산은 각 주의 상속법에 따라 유언 조사 진행 절차 (probate process)를 거치게 되며, 각 상속인에게 해당 법규에 맞춰 자산이 분배됩니다. 자산 분배는 많은 경우, 피상속인이 원하지 않은 방법으로 분배되게 되며, 유언 조사 진행 절차는 매우 까다롭고 오래 걸리기도 하지만, 그 내용이 모두 공개된다는 단점이 있고, 많은 비용이 소요됩니다. 

 

  유언장이 있어도 유언 조사 과정은 요구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산 상속 계획에 모든 자금이 제대로 신탁 되지 않은 경우 (신탁으로 이전되지 않은 자산이 남았거나, 명의가 신탁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남아 있는 경우) 에도 요언 조사과정은 필수로 요구 될 수 있습니다. 한가지 다른 점이 있다면, 행정 법령 보다는 유언이 상속인 선정에 우선이 된다는 점입니다. 

   경험 많은 상속법 전문 변호사는 여러분과 가족이 가장 필요로 하는 요구사항들을 잘 적용해 정확하고 안전한 유산 상속 계획을 설립해 드리며, 또한 이미 갖고 계신 유산 상속 계획서의 오점을 수정해 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 전문 법률 서비스는 여러분이 각자 필요하신 상속 계획을 세워 드려 앞으로 일어날 수 있는 불필요한 스트레스와 법률 비용, 세금, 불공정 상속 배분율, 가족분쟁 등을 미리 예방하여 사랑하는 가족이 제때에 적법하게 상속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가족 모두 유산 상속이 있다는 것을 알리셔서, 여러분이 나중에 병들거나 사망하였을 때에 필요한 절차들이 미리 정해졌다는 것으로 모두 안심할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저희에게 전화해 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Estate Planning Dad   <*>

상담.jpg

 


Articles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