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이·취임식

by Valley_News posted Sep 07,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이·취임식

 

 <나성북부교회>는 3월 18일(일) 오후 5시에 교회 본당에서 노회주관으로 담임목사 이·취임식 예배를 드린다. 

   <나성북부교회>를 지난 20년간 담임하던 유영기 목사는 65세로 은퇴하고 그 후에는 선교지 현지목회자를 양성하는 선교사역에 전력할 계획이다. 그 후임으로 유경재 목사가 담임목사로 취임한다.

   이번에 취임하는 유경재 목사는 총신 신대원 석사(M. Div.)와 고든 콘웰 신학 대학 석사(Th.M.) 과정, Golden Gate Baptist 신학대학 Ph.D. 과정을 마쳤으며  매리랜드(Maryland)주 볼티모어교회 한인 장로교회에서 부목사로 재직하였다.

   이·취임식 예배 후에는 식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화환이나 선물은 사절한다.

   항상 선한 이웃 사역 등을 통하여 지역 사회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예수님의 기쁨이 되는 <나성북부교회>의 예배시간은 1부 예배 오전 8시, 2부 예배 오전 10시30분, EM 예배 12시30분, 주일학교 예배 오전 10시30분, 새벽기도회 월~금 오전 6시, 금요집회 금요일 오후 8시.

  <나성북부교회>의 위치는 8756 Woodley Ave., North Hills, 전화 (818) 893-8755  www.kcnla.org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