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의교회> 만남장학금 수여와 사랑의 무료 결혼식 신청 안내

by Valley_News posted Sep 08,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만남의교회> 만남장학금 수여와 사랑의 무료 결혼식 신청 안내

 <만남의교회>(담임 이정현 목사)는 지난달 만남장학금(이한만장) 수여식을 가졌다.

 <만남의교회>는 지난 2008년도부터 만장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다. ‘만장’이란 말은‘매우 높음’또는 ‘대단함’이란 뜻의 만장(萬丈), 또는 ‘온갖 장애’란 의미의 만장(萬障), <만장 장학금>의‘만장’도 된다. 즉, 학업 성적이 뛰어나고 미래가 촉망되는 학생을 선발해서 주는 장학금도 되고, 여러 가지 장애(신체적, 경제적)로 인해 공부를 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발굴해 수여한다는 의미에서 <만장 장학금>이라고 부른다. 

   <만장장학금>은 한 두 사람의 거액의 장학 기부금보다는 여러 사람이 모아 많은 금액을 만드는 것이 특징으로 ‘작은 것 모아 큰 것 만든다.’와 ‘여러 사람이 모아 많은 것을 만든다.’라는 두 가지를 기본정신으로 삼아, 교회의 강단꽃 비용, 플라스틱 물통을 모아 리사이클 한 비용과 바자회(Parking Lot Sale)를 통해 한 푼, 두 푼 모아진 돈으로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2018년도 <만장장학회>에서는 총17명의 학생에게 1인당 $1,000씩 수여되었다. 2018년 <만장장학금> 수여자는 Luis Almendarez, 한시온, 김하닷사, 임재은, 김연수, 이이삭, 김원임, 신호선, 조현웅, 박소라, 여지윤, 김소망, 강정윤, Valley  목사협의회 추천 2명, Devornshire Police Department 추천 1명, Valley 한인학부모회 추천 1명 등이다.

   한편 <만남의교회>에서는 여러 가지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살고 계신 분들과 앞으로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부부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는 마음으로 무료 결혼식 사역을 펼친다. 이를 위해 <만남의교회>에서는 웨딩 미션팀을 구성하고 이 미션팀을 중심으로 전 교인이 힘을 모을 예정이다. 현재 교회 측은 합동결혼식과 개인 결혼식을 위해 신청자를 받고 있다.

   무료 결혼식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우편이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정해진 인원을 선정하여 무료 결혼식을 열어드릴 예정이다. 결혼식 일체와 신부 웨딩드레스, 신부화장, 웨딩촬영, 피로연 등 결혼 예식 비용 일체를 <만남의교회>에서 지원해 드린다. 신청자 발표는 8월에 개별 통보.

▲ 주례 : 이정현 목사, Daniel Suh 목사

▲ 결혼 전 2회에 걸친 결혼예비학교(Marriage counceling)

▲ 대상 및 일정 : 이미 가정을 이루신 부부 3-5쌍 합동 결혼식 (9월 중 예정), 예비 부부 1쌍 (10월 또는 11월 중 예정)

▲ 신청방법 :  웹사이트(www.churchmannam.com)에 있는 무료 결혼식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우편이나 e-mail 접수

주소 : 18101 Lassen St. Northridge CA 91325 만남의교회 웨딩미션팀

e-mail : pastor@churchmannam.com

(결혼예식을 갖지 못한 사유는 별지를 첨부해도 됩니다)<*>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