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600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멕시코 국경에서 멀지 않은 남부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미국에서 정말 멋진 도시’중의 하나로 알려진 샌디에고는 1769 년에 설립 된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로 LA에서 차로 2시간 정도 걸린다. 샌디에고는 매혹적인 자연의 아름다움과 쾌적한 기후, 온화한 기온과 충분한 햇살을 제공한다.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명소 중 일부는 박물관, 정원 및 발보아 공원에서 발견된 스페인 스타일의 건축물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샌디에고 동물원 및 Midway 항공기 운반 대 박물관. 역사와 쇼핑을 즐기기 위해 방문객들은 올드 타운 샌디에고 주립 역사 공원 (Old Town San Diego State Historic Park)의 거리를 산책하거나 가스 램프 쿼터 (Gaslamp Quarter)를 거닐 수 있다. 샌디에고에는 일출과 서핑을 위해 시내와 그 주변에 68 마일 이상의 해변이 있다. 샌디에고에서 가볼 만한 곳 몇군데를 소개하기로 한다.

   ① 발보아 공원 (Balboa Park)
   발보아 공원은 역사적인 건물, 수많은 박물관, 정원 및 녹지 공간이 있는 1,400 에이커의 부지를 포함한다. 이 공원은 1915-1916 년의 파나마 캘리포니아 전시회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대부분의 건물은 그 전시 이후 남아 있다. 건축 양식은 자연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스페인 스타일의 저층 건물이다. 공원의 하이라이트 중에는 식물원과 백합 연못, 박물관, 자연사 박물관, 샌디에고 미술관 및 유명한 샌디에고 동물원이 있다. 이 곳에는 16개 이상의 박물관, 식물원, 골프 코스, 아트 전시회, 아티스트 마을이 다양하게 위치해 있으며 건물에 들어 가지 않더라도 공원은 충분히 아름다운 곳이다.
   * 주소 : 1549 El Prado, San Diego, California
   * 공식 사이트 : http://www.balboapark.org/

   ② 씨월드 (SeaWorld)
   SeaWorld San Diego는 특히 가족을 위한 도시의 주요 관광 명소 중 하나로 미션 베이 (Mission Bay)의 해안가에 위치해 있다. 많은 미국인들에게 SeaWorld는 1960년대 이래로 오랫동안 가족의 나들이코스로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하이라이트 중에는 킬러 고래, 강치, 돌고래 및 기타 해양 생물을 특징으로 하는 쇼가 있다. 모든 종류의 놀이기구을 이용하고 롤러 코스터에서 물로 갈아 타면서 관람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SeaWorld는 투명한 터널을 통해 볼 수있는 상어와 다른 바다 생물을 클로즈업으로 볼 수있는 수족관이 있고 난지면서 돌고래와 가까이 만날 수 있는 곳이 있으며 부스마다 조련사들이 함께 있다.
   * 주소 : 500 SeaWorld Drive, San Diego, California
   * 공식 사이트 : http://seaworldparks.com/en/seaworld-sandiego

   ③ 샌디에고 동물원 (San Diego Zoo)
   발보아 공원에 위치한 샌디에고 동물원은 미국에서 가장 크고 가장 유명한 동물원 중 하나로 동물원에는 팬더를 포함한 코알라, 기린, 원숭이등 모든 종류의 이국적인 동물들이 잘 적응하여 살고 있다. 샌디에고 동물원과 사파리 파크에 입장하면 공원에 살고있는 3,500 명의 희귀 동물과 이국적인 동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동물원은 계곡을 따라 펼쳐지는며 공원은 자연 환경을 재현하도록 설계되어 동물원은 큰 자부심을 갖고 있다. 동물원에 대한 전체적인 안내를 위한 무료 안내 버스 투어를 이용할 수도 있다.
   * 주소 : 2920 Zoo Drive, Balboa Park, 샌디에고, 캘리포니아
   * 공식 사이트 : http://www.sandiegozoo.org/

   ④ 가스 램프 쿼터(Gaslamp Quarter)
   샌디에고 다운타운에는 Gaslamp Quarter National Historic District가 있다.이 지역은 19세기 후반과 20 세기초의 빅토리아 시대 건물이 복원되어져 있다. 오늘날 가스 램프 쿼터 (Gaslamp Quarter)는 상점, 레스토랑 및 갤러리가 있는 유행 지역으로 현지인과 관광객을 끌어들인다. 이 지역은 20 블록도 안되며 Broadway에서 San Diego Bay까지 이어져 있다. 또한 도시의 훌륭한 위치로 인해 관광객 및 비즈니스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있는 수많은 고급 호텔이 있으며 이 지역은 1970년대에 국립 역사 유적지에 등재되었다. 저녁시간엔 이 곳에서 잠들지 않는 즐거운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도 있다.
   * 공식 사이트 : http://gaslamp.org/

   ⑤ 라 호야 코브 & 스크립스 버치 아쿠아리움 (La Jolla Cove & Scripps Aquarium)
   스페인어로 보석을 의미하는 La Jolla는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큰 해양 저수지이다. 관광객은 바다사자들과 설피를 찍을 수도 있고, 큰 해초인 Kelp forest를 보며 카약을 탈 수 있고, 캘리포니아주를 상징하는 Garibaldi 물고기와 스노클링을 즐길 수도 있다. 물이 약간 차다고 느낀다면 Scripps Aquarium을 방문을 권한다. 조금 더 편한 환경에서 바다 생명체 각각을 더욱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다.

   ⑥ 고래 관찰하기 & 미션 비치 (Whale watching & Mission Beach)
   100년간 휴가지로 사랑받아 온 이 해변 마을에는 전통적인 매력과 현대적인 편의 시설이 두루 갖추어져 있다. 보통 12월부터 4월 말까지 푸른빛 혹은 회색빛의 고래들은 태평양의 찬물을 피해 Baja California로 활발히 이동한다. 고래를 관찰하는 투어는 샌디에이고 곳곳에서 출발하고 있으며  미션 베이가 가장 좋은 출발지이다.
카약 타기, 서서 패들 보딩 하기, 제트 스키 같은 수상스포츠를 위한 가장 최적의 장소이기도 한 미션 비치는 끊임없는 이어지는 모래사장이 있어 평화롭게 즐길 곳을 찾고 있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가까운 거리에 볼거리가 많은 역사의 도시 샌디에고를 따뜻한 봄날 가족들과 방문하여 심신의 휴식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

   * 사진출처 : https://travel.usnews.com
     본 내용은 글쓴 이의 경험과 다양한 자료를 토대로 재구성된 것임. <*>
sandiego_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