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 타자나 지역에 새롭게 오픈한 <Mozart Music Academy>

by Valley_News posted Sep 06,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밸리 타자나 지역에 새롭게 오픈한

<Mozart Music Academy>

 

모짜르트 음악학원5.jpg

 

Mozart Music Academy>(원장 김주연)는 지난 1월 밸리 타자나 지역 VenturCorbin길에 새롭게 오픈하고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Mozart Music Academy>는 피아노 전공과 교육학 박사학위를 가지고 있는 김주연 원장이 2년 동안 꾸준히 준비해 온 학원으로, 본인 아이들을 가르치는 마음으로 아이들을 지도하고 있다. 김주연 원장은 가장 안타까울 때가 아이가 음악에 흥미를 잃어 그만 둘 때라며, 아이들이 즐겁고 흥미롭게 음악을 접할 수 있고, 학생들에게 High Quality 음악교육을 통해 배워가는 기쁨이 있는 학원이 되기 위해 힘쓰고 있다.

<Mozart Music Academy>에서는 피아노, 기타, 바이올린, 비오라, 드럼, 기타, 보이스, 유쿠렐레 등 다양한 악기들의 레슨을 제공한다. 미국 음대에서 음악을 전공한 선생님들이 1:1 레슨으로 학생들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아이들의 성향에 맞게 클래식, 재즈, 디즈니 음악 등 다양한 음악을 지도하며, 각 레슨실마다 Yamaha U-Series 피아노를 배치하여 아이들이 처음부터 고급 음색을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과 CCTV 배치, 연습실마다 커다란 창을 통해 아이들이 레슨받는 모습을 보실 수도 있으며, 부모님들이 기다리시면서 편히 쉬실 수 있는 Waiting Area도 마련되어 있다.

김주연 원장은 음악은 IQEQ를 높여줍니다. 음악을 들으면 알파 웨이브 뇌파가 나와 두뇌개발에 도움이 되며 창의력 또한 높여주고, 클래식 음악은 사람안의 조화를 이루게 하여 자신감을 북돋아 주어 건강한 자아를 갖는데 도움을 줍니다. 좋은 환경에서 정성어린 지도로 음악의 첫발을 내딛는 학생들과 음악을 심도 있게 공부하려는 학생들에게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와 아름다운 마음을 길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꾸준히 성장하여 밸리 최고의 음악 아카데미가 되는 모습을 지켜봐 주십시오.”

<Mozart Music Academy>는 벌써 학부모들의 입소문을 타고 70여명이 넘는 학생들이 등록 했다. 3세부터 65세까지 다양한 연령과 수준의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CM시험과 다양한 대회 또한 참가할 수 있다. 정기 학생 연주회로 아이들에게 연주경험을 쌓아주고 있으며, 지역 병원과 노인 센터에서 봉사하면서 Volunteer Certificate도 증정하고 있다.

<Mazart Music Academy>의 위치는 19590 Ventura Blvd., Tarzana, 91356, 등록신청 및 문의전화는 (818) 960-3396 웹사이트 www.MozartMusicAcademy.com


Articles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