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명약 <미국 야생산삼> 밸리점 오픈기념 50% 대세일
<미국 야생산삼>이 드디어 밸리 그린마켓 내에 밸리점을 오픈하여 밸리 주민들에게 최고의 명약을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밸리점 오픈기념 행사로는 17년 건삼(&1,500)을 50% 할인한 파격가($750)에 드리는 동시에 $100 상당의 3온스 절편삼을 공짜선물로 드린다. 이외에도 25년산($3,000), 35년산 건삼($5,000)과 $150, $300의 미삼과 절편삼도 준비되어 있으니 가족과 개인의 건강은 물론 건강선물, 효도선물, 귀국선물로 구입하시기 바란다고.
<미국 야생산삼>의 건조삼은 상온에서 건조되어 수분의 증발로 인해 생삼보다 사포닌 함량이 5-10배 더 풍부하고 보관이 쉬워 장기 보관도 가능한 장점이 있다. 완전 건삼은 생삼 무게의 1/5~1/10 이상으로 무게가 줄어드는데 동양삼은 양삼으로 양기가 강해서 복용 시 신체에 열이 발생하는 반면, 미국 산삼은 음기가 강해서 복용 시 열이 발생하지 않고, 거의 은은하게 작용해서 고혈압 환자 및 심장과 간이 나쁜 사람도 일반적으로 잘 맞다.
미국 야생산삼의 치유 효과로는 스트레스 면역력, 감기, 독감 예방 및 치유, 내장 및 소화기관, 혈액 강화, 고혈당 및 신경통, 수면장애, 정력증강, 고열, 숙취 해소, 항암작용, 근육통, 혈액순환 및 건강한 혈압유지, 두통, 치매 예방, 기억력 증진, 소아 관련 질병, 집중력 강화, 혈관염증, 노폐물 제거작용, 소염작용 등이다. 특히 미국 야생산삼은 음삼으로 음기가 강해서 열, 혈압을 높이지 않아 신체 열이 많은 환자에게도 도움이 된다. 단 미국 야생산삼 복용결과는 체질이 따라서 조금씩 다를 수 있다.
지구상에서 야생산삼이 나오는 지역은 중국, 한국, 일본, 러시아 히말라야산맥 인접국가, 캐나다와 미국이다. 이 중 전 세계 산삼의 90% 이상이 미국에서 나온다. 주로 미 동부의 애팔레치안 산맥의 천혜의 자연에서 무공해 야생산삼이 자생한다. 야생산삼은 고의학에서는 신초(신비한 약초), 또는 영초 등으로 불리며 미국에서는 약초의 제왕이라고 칭하고 있다. 오늘날 학계에서는 학명으로 만병통치 산삼으로 정식 호칭하고 있는데, 산삼은 수많은 난치병을 치유하는 신비한 약초이다. 야생산삼은 약재 중에 최고의 명약으로 한방의 3보약(산삼, 웅담, 사향)중의 으뜸으로 여기고 있으며, 미국립의료원 신약임상 실험 연구소에서도 수많은 임상시험을 통해 산삼의 탁월한 효능이 속속 밝혀지고 있다.
미국 야생산삼의 복용법으로는 ▲티로 달여서 복용 ▲공복 시 생식으로 복용 ▲꿀에 넣어서 꿀과 같이 복용 ▲산삼주로 만들어 복용 등으로 먹을 수 있다. 주의해야 할 점은 산삼을 끓일 때는 스테인레스 종류를 피하고, 뚝배기 등 세라믹 요기를 사용해야 약성이 변하지 않는다.
어떤 것도 따라올 수 없는 탁월한 효능으로 한번 복용하신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미국 야생산삼>은 한인타운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내 본점과 밸리점 이외에도 올림픽 갤러리아, 코리아타운 플라자, 한남체인, 1가와 웨스턴 한국마켓, 토랜스 한남체인, 다이아몬드바 한남체인 등 여러 지역으로 빠르게 매장을 확장하고 있으며, 건산삼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한다.
● 밸리점: (818) 744-2556, 17643 Sherman Way, Van Nuys (밸리 그린랜드 마켓 내)
● LA 본점: (213) 381-9999, 745 S. Oxford Ave. Los Angeles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