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프리스쿨> 넓고 안전한 자연 친화적인 환경, 새로운 장소로 이전
아이들의 밝은 미래교육에 앞장서는 <비전 프리스쿨>이 더욱 쾌적하고 넓고 안전한 최신식 놀이시설이 있는 새로운 장소로 이전하며 가을학기 개강과 함께 프리스쿨과 애프터스쿨 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비전 프리스쿨>은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아이들이 직접 심고 키울 수 있는 꽃과 채소밭들,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농구코트와 푸른 잔디 운동장 등 넓고 자연 친화적인 환경에서 아이들을 사랑으로 지도한다.
최고의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비전 프리스쿨>에서는 풍부한 경험과 이중 언어를 구사하는 한·미 교사진이 사랑으로 개인의 능력에 따른 맞춤형 교육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을 지도한다. 믿음에 바탕을 둔 전인교육으로 영유아가 활동을 직접 경험하면서 감각을 통해 스스로 배우는 것이 최상의 교육이라고 여기는 몬테소리 프로그램과 아이들의 잠재된 능력과 재능을 놀이를 통해 끌어낼 수 있는 매개체이며, 놀면서 배울 수 있는 학습인 가베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아이들을 지도하고 있다.
애프터스쿨은 철저한 숙제지도(Extar Work, STAR Test Prep.)와 학과 공부 보충, 그 외에 아이들에게 피아노, 미술, 바이올린, 무용, 컴퓨터, 농구 등 다양한 예능 교육을 실시하여 아이들이 균형 있게 자라도록 여러 프로그램들을 갖추고 아이들을 지도하고 있다.
프리스쿨 대상은 2~5세, 킨더가든은 5~6세, 애프터 스쿨은 K~7학년 학생들이며, 방학 동안에도 아이들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썸머스쿨과 윈터스쿨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부모들이 언제나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고.
118번 프리웨이와 포터랜치 초등학교(PRCS)에 인접해 있어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는 <비전 프리스쿨>의 오픈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30분까지로 맞벌이하는 부모님들도 아이들을 부담 없이 맡길 수 있다. 애프터스쿨은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점심과 스낵 등 매일같이 자녀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과 정성으로 따뜻하고 균형 잡힌 영양식단으로 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한편, 지난 7월 13일(금)에는 선생님과 원장님의 사랑으로 보살핌을 받고 자란 아이들의 졸업식이 거행되었다. 그동안 배운 프로그램과 장기자랑을 부모님과 친지들 앞에서 펼쳐 보인 졸업생 아이들의 재롱잔치를 보면서 뿌듯함과 의젓함을 느꼈다고 부모들은 자랑스러워했다.
새로운 장소에서 최선을 다하여 사랑과 정성으로 보살피는 <비전 프리스쿨>의 새로운 위치는 20440 Lassen St., Chatsworth, CA 91311(AMC 교회 내), 김숙기 원장 (818) 895-7643, (818) 832-8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