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의교회> 추수감사예배
Homecoming Plus
밸리 노스리지 지역에 위치한 <만남의교회>(담임 이정현목사)는 11월 18일(주일) 오전 10시, 추수감사주일을 맞이하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추수감사예배에 여러분들을 초대한다.
<만남의교회>에서 준비한 이번 추수감사예배는 우리에게 새로운 희망을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주님 안에 하나 된 성도와 이웃들이 함께 예배의 현장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이 예배는 잃어버린 영혼이 하나님 품으로 돌아오는 Homecoming Plus라는 주제로 한 특별한 예배로 준비된다.
이번 추수감사예배에는 총 400여명의 <만남의교회> 성도들의 크고 작은 손길들이 준비과정을 통해 예배에 참여하는 것으로 예배와 섬김의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축제로 만들 예정이다.
한편 지난 10월 31일은 우리 아이들의 복음적인 할로윈 행사를 위해“어두움에서 빛되신 예수님께로”라는 주제 안에 이번에는 특히“믿음의 영웅들”이라는 소주제를 가지고 진행되었다.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LIGHT up the Darkness”의 텐트로 만들어진 작은 도시에 말씀과 함께 하는 게임부스
(노아, 에스더, 베드로..) Patting Zoo(동물농장), 풍선 텐트 그리고 많은 캔디와 음식 등이 준비되어 은혜롭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만남의교회> 예배시간은 주일 1부 오전 8시, 주일 2부 오전 10시30분, EM예배 오후 1시30분, 유년부와 중고등부는 주일 오전 10시30분, 위치는 18101 Lassen St., Northridge, 전화 (818) 882-9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