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퍼난도 밸리 한인교회 교역자협의회(이하 밸리교협)>는 지난 12월 11일(화) 오전 10시 30분, <에브리데이교회>(최홍주 목사)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2019년 새로운 임원진으로 ▲회장: 김선일 목사 (남가주마라톤교회 시무) ▲부회장: 하모세 목사 (고백하는교회 시무)를 결정하였다.
신임회장 김선일 목사 (남가주마라톤교회 시무)는 지난 2018년 교역자협의회 부회장으로 봉사해왔고, 하모세 목사 (고백하는교회 시무) 목사는 총무로 봉사했다. 이에 앞서 <밸리 교협>(회장 서오석 목사)은 12월9일(주일) 오후 5시부터, <만남의교회>(이정현 목사)에서 성탄절 축하 연합 찬양축제를 은혜롭게 거행했다.
1부 예배는 이정현 목사(전임 회장, 만남의교회)의 사회로, 한봉주 목사(부회계, 웨스트레이크 한인교회)의 기도, 양수철 목사(전임 회장, 에버그린선교교회)의 성경봉독, <만남의교회> 찬양대의 찬양, 회장 서오석 목사(나성평화교회)의 설교 <구주의 3대 표적>, 나형길 목사(그이름 교회)의 헌금기도, 밸리지역 목회자 부부의 헌금 특송, 원로 목사회 회장 문광현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 되었다,
2부 성탄축하 찬양제에는 유니스 최 외 찬양팀 일동, 웨스트레이크 한인교회의 <깨트린 옥합>, 은혜와 평강교회의 홍지열, Mary McDonald, 안소망, 그리고 에버그린 선교교회, 제일성결교회 연합합창대가 출연하여 주 예수 사랑기쁨, Peace(평화주소서)를 찬양했다.
이어서 3부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최지혜 등 총 14명의 장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장학기금 마련에는 만남의교회, 에브리데이교회, 웨스트힐장로교회, 은혜와평강교회, 남가주마라톤교회, 에버그린선교교회, 나성평화교회, 고백하는교회, 선한목자장로교회, 서홍석 치과, Simi 산부인과, 밸리 코리언 뉴스, 밸리 매거진이 동참했다. <은혜와 평강교회> 곽덕근 목사의 축도로 행사를 마감했고, 행사후에는 친교실에서 식사를 함께했다.
<밸리 교협>의 연락처는 김선일 목사 (805) 200-8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