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여성합창단> 제5회 정기연주회
5월 5일(일) 오후 7시, 윌셔연합감리교회에서
<조이여성합창단>(단장 김보강, 지휘 이영희 , 반주 나경희))이 오는 5월 5일(일) 오후 7시 <윌셔연합감리교회>(4350 Wilshire Bl., LA)에서 제5회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열리는 이번 연주회에는‘자연을 노래하며’라는 주제로 성가곡, 애창곡 등 연주와 열창으로 오신 분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며 특히 싱얼롱(singalong)으로 모두 함께 부르는 즐거운 순서도 갖는다고 한다. 합창으로 자연을 노래하는 주제로 구성하여 아름다운 목소리를 선보이는 이번 연주회에 LA 남성 선교합창단(지휘 원영진)이 특별 출연한다.
<조이여성합창단>에 여러분 모두를 초청하며 합창을 통하여 새롭고 아름다운 곡과 학창시절에 불렀던 추억의 노래도 함께 화음을 넣어 부르면 기쁨과 즐거움이 한가득 선사하게 될 것이니 부디 오셔서 좋은 추억도 공유하고, 노래를 사랑하는 분은 누구든지 꼭 오셔서 함께 기쁨을 나누기를 바란다. 자연의 싱그러움과 마음 편안한 분위기에 노래를 사랑하는 분들도 많이 만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한다.
김보강 단장은“합창은 삶의 우울함을 날려버릴 수 있는 큰 매력을 가지고 있어 이민생활에 꼭 필요한 활동” 이라며 많은 한인들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함께 갖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조이여성합창단>은 2010년에 창단되어 4번의 정기연주회와 디즈니홀 연주회 및 다수의 초청연주회를 가진바 있다.
이영희 지휘자의 진두아래 나경희 반주자와 매주 금요일마다 오전 10시에서 1시까지 즐거운 화음으로 합창을 하고 있으며 음악을 통해 추억을 공유하고 귀한 교제와 맛있는 점심도 나누는 순간 행복한 시간을 나누기를 원하거나 음악에 관심있는 여성분들은 누구든지 참여하실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한다.
연락처: 김보강 단장 818-307-3144, 이영희 지휘자 (818) 419-1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