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교통사고, 형사법 전문 <브라이언 와인버거 변호사 그룹>이 LA 한인타운에서 이곳 밸리(리시다)로 사무실을 이전하여 밸리의 한인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브라이언 와인버거 변호사 그룹>의 제니 이씨는“사무실을 옮기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었지만, 많은 분들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덕분에 잘 마무리하고 업무를 재개하게 되었습니다. 밸리 한인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도록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 바랍니다.”고 말했다.
음주운전, 교통사고, 형사법 전문 <브라이언 와인버거 변호사 그룹>은 변호사의 법정 투쟁으로 수많은 승소 판결을 기록하고 있는 강력한 변호사 사무실로,“사고 나셨어요? 당황하지 마세요! 여기 여러분을 위한 전문변호사가 있습니다.”라는 광고문구로 널리 알려져 있다.
신속 정확한 일처리와 절대 비밀을 보장하며, 보상을 받지 못할 경우 변호사 비용은 무료이고, 교통사고 시 변호사 사무실 직원이 편리한 장소로 방문하여 처리를 도와준다. 각종 상담을 환영하고 있으니, 어려움을 당한 한인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뜻하지 않은 사고를 당하면 많은 분들이 당황해서 어쩔 줄 모르게 됩니다. 언어도 잘 안통하고, 미국법도 잘 모르니까 그럴 수밖에 없지요. 그럴 때일수록 오랜 경험의 강력한 변호사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고를 당했을 경우 당황하지 말고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확실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라며 확신에 찬 브라이언 와인버거 변호사의 자신감에 이곳 밸리 지역에 광범위한 서비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밸리로 이전한 <브라이언 와인버거 변호사 그룹>의 사무실의 위치는 9003 Reseda Blvd. #200, Northridge, CA 91324 전화 (818) 428-3900
2019.10.24 15:23
<브라이언 와인버거 변호사 그룹> 밸리로 사무실 이전
조회 수 95 추천 수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