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8일 <남가주 은혜로 교회>에서는 Van Nuys에 있는 Hope of the Valley Rescue Mission Help Center에 방문하여 100여명의 노숙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급식을 실시하였다. 교회의 모든 성도들이 마음과 뜻을 모으고 자원봉사자들의 힘을 같이 하여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를 위한 <남가주 은혜로 교회>의 중요한 사역 중의 하나이다.
1부 순서로 You raise me up, Amazing grace등의 노래와 찬양을 같이 부르고, 이병현 목사의 간단한 설교와 식사를 위한 기도, 그리고 급식을 시작하였고 모여드는 많은 노숙자들에게 빠르고 효과적으로 음식을 대접하였다. 동양음식을 먹을 기회가 없는 노숙자에게 치킨 데리야키와 샐러드를 준비하였으며 식사를 마치고 돌아가는 분들에게 잘 만들어진 백팩에 양말과 간식 등의 물건을 넣어서 Care Package를 만들어서 전달하였다.
앞으로도 교회에서는 지역 사회에 무엇인가 빛과 소금의 역활을 감당하기 위해서 노숙자 시설을 방문하여서 급식을 할 예정인 <남가주 은혜로 교회>의 노숙자 사역에 관한 자세한 모습은 홈페이지나 ( www.scgraceroad.com) 유투브 (남가주은혜로 교회를 검색) 하여서 확인하실 수 있다. 귀한 사역에 도움을 주기 원하시는 분이나 자원하여서 봉사하기 원하는 분은 연락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문의 <남가주 은혜로 교회> 이병현 목사 (818) 293-7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