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남가주 은혜로 교회>(담임 이병현 목사)에서는 멕시코 인디오들이 사는 곳을 방문하였다. 멕시코의 깜포 농장지역을 방문하여 그들과 함께 식사하고 교제하며 복음과 선물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이날 그들에게 대접한 것은 여기서부터 준비해서 간 칠리 핫도그였는데, 여기서는 별스럽지 않은 음식이지만, 그들에게는 별미였다고 한다.
멕시코의 인디오들은 같은 멕시코 안에 살면서도 다른 사람들로 부터 외면과 무시를 당하고 사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주로 농장지역을 집단적으로 이주하면서 농장 일을 하는 그들은 하루에 12~15불 정도를 벌면서 생활한다고 한다. 많지 않은 수입에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그들은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 감사하게도 현지인 인디오 목사님의 수고로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께로 돌아오고 있다. 또한 그들의 형편이 나아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다른 지역에 비하면 무척이나 낙후된 지역이라 많은 도움과 기도 그리고 관심이 필요한 지역이다.
<남가주 은혜로 교회>는 정기적으로 하는 주변 지역 노숙자 섬김 외에 가까운 멕시코 지역의 인디오도 섬기는 사역을 하고 있다. 귀한 사역에 도움을 주기 원하시는 분이나 자원하여서 봉사하기 원하는 분은 연락 주시기를 바란다.
문의 <남가주 은혜로 교회> 5312 Comercio Way Woodland Hills CA 91364, 이병현 목사 (818) 293-7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