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대한노인회>(회장 김용)는 3월 28일 토요일 오전 11시 밸리 대한 노인회 회관에서‘자녀 결혼을 위한 부모 모임’을 개최한다. 이 모임은 자녀의 결혼에 관심 많은 부모들을 대상으로 열리며, 노인회 회원이나 밸리 거주민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이 날 부모들은 자녀에 대한 정보를 서로 나누며 자녀의 이성교제로 연결될 디딤돌 역할을 할 예정이다. 회비는10불이며 맛있는 점심이 제공된다.
한편, 지난 2월 8일에는 2020년 정월 대보름 잔치 및 제 22회 윷놀이 대회가 <밸리대한노인회> 잔디광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구수천 사회자의 개회선언 후 국민의례가 있었고 백동흠 목사의 기도와 김재봉 전회장의 밸리노인회 강령 낭독 후, 김용 회장의 인사말과 내빈소개가 있었다.
김용 회장은“오늘 산퍼난도 밸리 대한 노인회의 정월 대보름 잔치와 윷놀이 행사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예전 고국에서는 보름날 아침에 오곡밥에 견과류를 먹고, 저녁에는 논과 밭두렁에 불을 지르는 놀이를 했었는데, 이는 일 년 농사를 앞두고 건강을 위한 영양보충과 해충을 방제하는 우리 조상님의 지혜가 담긴 풍속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사상문화를 계승 발전시키고 세계에 빛내서 인류의 번영과 발전에 이바지하는 자랑스러운 코리언 시니어가 됩시다”라며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LA 시 12지구 John Lee 시의원이 참석하여 축사를 하였으며 곧이어 이어진 윷놀이 대회도 함께 했다. 푸짐한 도시락으로 즐거운 식사를 하고 우수상, 애석상 ,장려상 등의 윷놀이 시상이 있었으며, 경품 추첨을 통해 참석자 모두 경품을 나누는 정겨운 시간이었다.
밸리 대한 노인회 주소는 18531 Gresham St. Northridge, CA 91324
전화 818) 700-8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