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훌륭한 지휘자의 지도 아래 주류 사회에서도 인정받는 오케스트라로 성장하고 있는 <밸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지휘 헨리 신, 디렉터 구자형)는 함께 활동할 신입단원 선발 가을 오디션을 COVID 19으로 인해 동영상(비디오 파일)으로 심사한다. 심사 동영상 제출 마감은 8월 30일까지이다.
이번 오디션에는 오케스트라 악기 모든 분야를 모집하며, 악기 연주와 음악을 사랑하는 학생이면 누구나 환영한다. 곡목은 자유곡 1곡 (암기 혹은 안해도 상관없음), A Major 스케일 3 옥타브이며 참가대상은 3년 이상의 오케스트라 경력이 있는 6-12 학년 학생이고 참가비는 $20이다.
<밸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가을학기 연습 스케줄은 9월 13~11월 15일까지이며 Virtual 가상 연주회를 12월 6에 가질 예정이다.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활동하면 최고 강사진의 각 악기 섹션 지도와 정기연주회는 물론, 다양한 커뮤니티 공연에 참가하여 연주하게 된다. 그 외에도 대학 진학에 도움이 되는 커뮤니티 봉사 크레딧, 조건을 갖춘 학생에게 수여되는 대통령 봉사상, 그리고 실력이 뛰어난 학생을 위한 장학금 제도도 마련하고 있다.
지난 2009년 9월 창단된 <밸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주류사회에서도 인정받는 훌륭한 오케스트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매해 여름과 겨울 두 차례씩 공연을 가지고 있다.
특히 <밸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헨리 신 지휘자는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2세 젊은 지휘자로 UCLA에서 오케스트라 지휘 박사학위를 취득했고, 프랑스 브장송 콩쿨 등 국제 대회에서 입상하며 세계무대와 미국 주류 사회에서 차세대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저희 오케스트라처럼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훌륭한 지휘자의 지도를 받을 기회도 흔하지 않습니다. 밸리의 많은 음악 꿈나무들이 참가하여, 좋은 지휘자의 지도 아래 크게 성장하기를 바랍니다.”라며 오케스트라의 디렉터인 피아니스트 구자형 교수(CSUN 피아노과 교수)는 한인학생들과 한인사회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했다.
자세한 문의는 구자형 단장 전화 (213) 458-4618, 이메일 jackiek818@juno.com, 웹사이트 www.valleyphil.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