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주민 여러분께,
2020년 한해는 정말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순식간에, 혹은 더디게 흘러간 한해였습니다. 1년 전처럼 북적거리는 연말을 보낼 수는 없겠지만, 각자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소소한 행복을 찾으려 노력하며 ‘뉴 노멀 시대’를 맞을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소규모 비즈니스를 하시는 분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LA시의 한 지역구를 관할하는 시의원으로서 저는 지역구 주민을 돌보고 지원해야 할 책임을 느낍니다. 많은 한인분들이 오피스로 전화를 주셔서 도움을 요청하시기도 합니다.
저희 12지구 사무실에서는 주민분들께 현시적으로 도움이 되는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생활고를 겪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사전 확인을 거쳐 그로서리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상공인을 위한 ‘Small Business Relief Fund’ 프로그램도 여전히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비영리단체 The Change Reaction의 지원을 받아 지난 4월 런칭한 프로그램으로 12지구 내 직원 수 15명 이하의 소규모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분들께 제공되는 ‘무이자 대출 프로그램’입니다. 무이자 대출 가능 금액은 5천 달러부터 2만5천 달러 선이며, 지난 1년간 비즈니스가 운영되고 있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저희 오피스 818-882-121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사무실은 한인 커뮤니티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한인분들이 언어적인 문제로, 혹은 정치에 관심이 없으셔서 LA 시의원 사무실을 다가가기 어려운 곳으로 생각을 하시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누구든지 찾아오고, 누구든지 불만을 이야기할 수 있는 동네의‘민원실’과 같은 곳입니다. 앞으로 한인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합니다.
한인을 위한 온라인 미팅이나 세미나를 마련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오피스로 연락 바랍니다.
전화번호 : 818-882-1212
이메일 : Councilmember.lee@lacity.org, Jieun.kim@lacity.org
공식웹사이트 : cd12.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