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한인부동산협회> 2021년 신임 회장단 선출

by Valley_News posted Feb 01,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밸리한인부동산협회>는 제29회 총회를 열고 30대 신임회장 선출 및 새로운 임원 구성을 하였다. 

   이번 총회는 펜데믹으로 어려운 현황과 급격히 변화해가는 한인 사회와 부동산 시장과  젊은  차세대 에이전트들에게 맞게  협회의 현재 문제점을 논의하고 개선안을 수렴하여 설립목표와 사업 방향을 새로운 방향으로 의견을 모아, 새로운 조직구성 및 운영 방법을 확정 지었다.    

   형식적이거나 대외적인 사업은 축소하고  회원들의 위한 실질적인 운영과 이익 추구를 위한 사업을 추가 및 보완하여 운영하게 될 예정이다. 이를 위하여 올해는 협회의 장기적 발전을 위한 기반구축, 현실에 맞는 조직을 구성하고 정보교환을 위한 웹사이트를 구축 강화하며 골프, 등산, 여행 등 회원 간의 교제를 위한 행사 진행 및 세미나 기술교육을 위한 정기 Forum 오픈,  특히 밸리와 산타크라리타의 상공인의 교류를 위한 비즈니스 믹서를 열어 한인사회에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는 활동을 하고 특히, 에이전트의 영업지원을  위한 대내마케팅위원회와  한인사회에 한인 에이전트의  뛰어남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하게 되는 대외협력위원회도 신설하였다.

   새로 구성된 2020년 30대 신임회장단은  회장은 29대 전임회장인  케니 조씨가 재선출 되었으며  상임이사장 줄리아 지,  감사 토니 김, 찰스 김, 전임회장단장 브라이언 최, 선거관리위원장 타미 박, 낸시 리, 고문 닐 강, 윌리엄 박, 수석부회장 모니카 천, 지역부회장 줄리 김, 심영열,  비지니스믹서 부회장 수잔 심, 대외협력부회장 줄리 김, 대내 협력부회장 세실리아 문, 차세대 협력위원장 그레이스김, 대외 협력위원장 정 김, 대내협력위원장 조나단 김, 재무국장 이여숙, 사무국장 벤한, 행사위원장 문정현 등이다. 

   그 외에 전문 이사로는 밸리코리언뉴스, 밸리매거진, 시카고타이틀, 에이스 에스크로, 타워에스크로 등 이다.<*>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