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가 곧 끝날 거라는 희망으로 1년이 넘는 시간을 보내며 참 많은 변화가 있는 요즘입니다. 그래도 잘 견디고 참고 이겨내고 있는 각자에게 큰 박수와 격려를 드립니다.
여행사를 운영하는 저로서는 요즘 늘고 있는 문의가 많아 한국 방문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자가 격리 때문에 긴 시간 기다리시던 한국 방문을 이제는 격리를 하더라도 가시는 분들이 늘고 있으며 한국은 현재 해외 입국자 (내국인 포함, 모든 한국 방문객)에게 입국 시간 기준 2월 24일부터 COVID-19 음성 확인증을 제출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정확도가 높은 유전자 증폭 검사(PCR)가 허용되는데 잘못된 음성 확인증을 소지하고 방문한 많은 미국 시민들이 입국도 못 하고 되돌아왔다는 뉴스를 접했습니다.
저희 파이오니아 여행사에서는 한국행 티켓 판매는 물론이고 음성 확인증 받는 것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출발 3일 전 밸리 갤러리아에 크로스 택배에서 자가 진단 검사를 도와 드리고 있으며 비용은 신분에 상관없이 60불입니다. 손님 이메일로 직접 확인증을 받으셔서 프린트하여 공항에 나가시면 됩니다.
음성 확인증 필수 기재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검사 대상자 정보: 여권 성명과 생년월일(여권 정보와 동일해야 함)
2) 발급 기관정보: 발급 기관명, 주소, 전화번호 (직인 또는 서명)
3) 진단검사 결과: 검사명, 유전자 증폭검사(PCR), 검사 결과, 검사 일자, 확인서 발급 일자(출발일 72시간 내 발급)
확인증은 사전 출력하여 입국 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문의: PIONEER JOY TRAVEL 수잔 류 (818) 217-5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