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의교회>(담임 이정현목사)는 지난 7월 18일 창립38주년 기념주일에 만장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만장장학금은 가주에 거주하는 크리스찬 학생들을 지원하고자 만남의교회 성도들의 사랑과 후원을 모아 기금을 조성한 것으로 이번에는 지원자 중 총 15명의 학생에게 각 천 불의 장학금을 전달하여 어려운 상황에서도 믿음으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격려했다. 연말에는 지역사회를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역도 예정되어 있다.
한편, <만남의교회>는 7월부터 모든 예배와 모임에 대해 교회를 전면 재개방했다. 방역과 위생에 대해 계속 점검하며 주일1, 2, 3부예배, 수요예배, 토요새벽기도회를 현장에서 드리고 있다. 더불어 사정상 참여하지 못하는 성도들을 위해 주일 3부와 수요예배를 온라인 라이브로 송출하고 있다.
또한, 교회 재개방과 함께 교육부 행사들도 재개되고 있다. 지난 7월 23일부터 25일까지는 어린이부 주관으로 2021 VBS를 대면으로 진행으며, 8월 7일에는 Youth Group에서 준비한 1일 캠프가 교회에서 진행된다. 뜨겁게 예배와 교제함을 통해 멈춰있던 신앙의 역동을 회복하고 신앙으로 새학년을 맞이하고자 다짐하는 자리가 될 것을 기대한다.
<만남의교회>는 2021년 표어를 “여호와께 돌아가자 (호세아 6:1)”로 정하고, 하나님께서 우리를 통해 이루실 하늘의 역사를 소망하며 여호와의 열심을 따라 좋은 영향력을 미치는 교회로 나아가기 위해 힘쓰고 있다.
<만남의교회>의 위치는 18101 Lassen St., Northridge, 전화 (818) 882-9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