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최초의 컨테이너 실내 농장 공개

by Valley_News posted Mar 03,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지역 주민 여러분께,

   최근‘기후변화’를 걱정하는 환경운동이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들도 기후변화에 대처하는 여러 계획을 모색 중이고, 각 나라 정부 차원에서도 기후변화를 막고 이후에 대처하기 위한 끊임없는 계획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기후변화의 영향이 심화할수록 물과 에너지는 더욱 소중한 자원이 될 것입니다. 물이 70%를 차지 하는 농업의 경우 특히 기후변화의 영향을 많이 받을 수밖에 없겠죠. 오늘은 이와 관련돼 LA시 전체를 통틀어 저희 지역구에서 최초로 실시된‘컨테이너 실내 농장’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LA수도전력국(LADWP)는 전력연구소, 그리고 저희 오피스와 협력해 노스리지에‘컨테이너 실내 농장’을 오픈한 바 있습니다. 노스리지의 PALS youth center에 설치된 이 컨테이너 농장에는 케일이 재배되고 있으며, 지난 24일 그 첫 수확이 이뤄졌습니다. 이 컨테이너 농장은 우선 지속 가능하며, 농작물 재배와 수확에 사용되는 물과 전력을 최대 95%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총 40피트, 8톤 무게의 컨테이너는 향후 2년 동안 연구 목적으로 쓰이게 될 것이며, 이것을 바탕으로 더 많은 작물을 영구적으로 재배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한 저의 궁극적인 목적은 차세대에 우리 모두가 겪고 있는 기후변화와 물 부족 문제를 일깨워주고 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려는 것입니다. 청소년들에게 식품 생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혁신적이고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해결책을 배울 기회를 현장학습을 통해 꾸준히 제공할 것입니다. 이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오피스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새해에도 저희 오피스는 주민분들을 위해 열려있습니다. 많은 한인분들이 언어적인 문제로, 혹은 정치에 관심이 없으셔서 시의원 사무실을 다가가기 어려운 곳으로 생각을 하시지만, 저희 사무실은 ‘민원실’ 같은 곳입니다. 누구나 연락해서 불만을 이야기할 수 있는 곳입니다. 집 앞 가로등이 고장 났다거나 도로 팟홀이 보인다거나, 홈리스 문제로 고민이시라면 주저하지 마시고 오피스로 연락해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저희 웹사이트(cd12.org)를 방문해 뉴스레터에 가입을 하시면, 매주 금요일, LA시에서 시행되는 정책들, 유익한 커뮤니티 행사 등 지역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한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전화번호 : (818)882-1212

이메일 : Councilmember.lee@lacity.org, Jieun.kim@lacity.org 

공식웹사이트 : cd12.or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