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인교회>(담임 박정환 목사)는 이번 6월 5일 주일부터 푸른목장교회와 연합하여 더욱 새롭고 부흥된 “예수인교회”로 발돋움하게 되었다. 예수인교회는 지난 8년간 오직 십자가의 복음을 믿고 “영혼을 구원하여 제자 삼는 교회”가 되기 위해 VIP 전도에 주력한 결과 현재 전교인 120여 명이 넘는 안정된 교회로 부흥, 성장하게 되었다. 주목할 것은 이번 연합을 통해 자체 성전을 갖게 된 <예수인교회>는 그동안 주력해 오던 다음 세대들에게 좀 더 집중된 교육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게 되어 기대가 모인다. 현재 본교회의 교육부(유초등부) 예배는 말씀 중심의 양육과 다채로운 주일 교육프로그램으로 입체적인 신앙을 교육하고 있으며, 유스그룹(중고등부)은 주간 성경 공부와 아이들이 아이들을 세워가는 소그룹모임을 통해 사춘기 때의 영적/정서적 필요들을 채워주며, 예배하는 다음 세대로 세워가고 있다.
무엇보다 예수인 교회의 꾸준한 성장요인은 전교인 목장에 있다. 매주 한 번씩 어린이부터 노년까지 전교인이 온/오프라인 목장에서 만나 말씀과 삶을 나누며 가족처럼 뜨거운 중보와 사랑을 경험하고 있다. 놀랍게도 펜데믹 기간에도 전 교인의 110% 참석률을 보인 것은 목장이 얼마나 우리 삶에 위로와 힘이 되었는지를 말해준다.
이번 8월에 준비하고 있는 “새성전 입당 감사예배”는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앞으로 예수인 교회의 미래를 꿈꾸는 축제의 예배가 될 것이며, 2부 순서에는 외부 인사들과 지역주민들을 초청하여 선물과 친교의 시간을 갖는다.
현재 <예수인교회>의 교육부 예배(9시/11시), 유스 예배(11시), 청장년 주일 예배(9/11시)들은 모두 대면 예배로 진행되고 있으며, 실시간 온라인 예배는 유튜브 채널(Yesuin Church)을 통해 매 주일 9시와 11시에 송출되고 있다. 특별히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오전 5시 30분) 진행되는 새벽예배는 유튜브와 다르게 ZOOM으로 생동감 있는 쌍방향 온라인예배로 드려진다. 새벽마다 뜨거운 기도회로 많은 분이 참여하고 있으며(줌넘버: 897 5664 9945), 누구나 어디서든지 참여하실 수 있다.
<예수인교회>의 위치는 7855 Lindley Ave, Reseda, CA 91344
전화 (818)220-9826, 자세한 교회의 광고와 내용은 http://www.cmc-12.com 을 참조하시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