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린텍솔라> 영백-

by Valley_News posted Sep 02,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미국 물가가 41년래 최고폭 상승세를 기록한 가운데 LA의 인플레이션 상황도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개스값이 무려 44% 폭등했고 식료품(11%), 유틸 리티(15%) 등 생활 필수품들의 가격이 많이 올라 서민들에 큰 타격을 주고 있다. 

 

   LA지역의 전기 사용료는 14.6% 올랐고 유틸리티 가스는 무려 23.5%가 치솟았다. 팰러 연구원은 “가격이 올랐다고 해서 차를 타지 않고 유틸리티 사용을 멈출 수는 없는 일”이라며“이는 식료품 등 다른 생활 필수품을 사는 저소득층의 구매력을 감소 시켰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올 여름, 미국 일부 지역이 세 자리 수 온도로 뜨겁게 달아오르면서 미국인들은 에어컨디셔너를 틀어대고 있다, 그러면서 그들의 전기료는 크게 치솟고 있다. 매년 이맘때면 통상적으로 오르던 전기료는 전기 생산에 소요되는 비용이 증가하면서 한층 더 치솟고 있다. 미 에너지 정보협회에 따르면 미국 가정의 80% 가량은 냉방을 위해 일정 형태의 에어컨디셔닝을 사용하고 있다.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는 꿀팁 정보

 

   1) 에어컨디셔너가 더 잘 돌아가게하여 비용을 낮춰준다 - 에어컨디셔닝 시스템이 순조롭게 작동 할 수 있도록 계절적으로 튠업을 해주면 도움이 된다.

   2) 대낮의 햇살을 막기 위해 블라인드나 차양을 닫아야 한다.- 태양 광선을 막기 위해 유리창에 부착할 수 있는 플라스틱 필름을 사용해 볼 수도 있다.

   3) 전기요금이 매년 인상되는데 전기 회사를 바꿀 수는 없으니, 우리 집에 발전소가 생긴다면 전기요금으로 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다.

   4) 아직 정부 지원이 남아 있을 때(태양 에너지 시스템에 대한 세액 공제), 전기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여름 철,  서두르는 것이 좋다.  

(Solar ITC : 2022년 26%, 2023년도 22%, 2024 0%)

 

      한인 업체로서 한인 커뮤니티 고객들께서 더 정확한 정보를 알고 더 좋은 프로그램을 설치하도록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주택 외에도 교회나 창고, 공장 등 상업용 건물에 태양 광 패널 설치를 문의하는 한인들도 많습니다.

오늘 태양 에너지 전문가인 그린텍 백영미에게 연락하십시오. (213)321-2876

 

Articles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