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렇게 세 딸을 하버드에 보냈다]의 저자 심활경 사모

by Valley_News posted Oct 31,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세 딸을 모두 신앙 안에서 이중언어를 완벽하게 구사하는 명문대생으로 키운 채스워스의 <새생명교회(담임목사 지성은)> 심활경 사모가 최근 [나는 이렇게 세 딸을 하버드에 보냈다]는 책을 발간했다.

   이 책에는 ‘아이 안에 잠들어 있는 거인’을 깨울 부모의 태도, 인생의 밑그림을 그려야 할 유아동기, 10년 후를 좌우하는 초등학교 시기, 가능성과 잠재력을 배가시킬 중학교 시기, 그리고 목표를 향한 전략, 전술을 세울 고등학교 시기까지 아이의 연령대별 성장과정에 적용할 수 있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구체적인 생활 밀착형 솔루션이 담겨 있다.

   이 책은 하버드 대학 입학 성공스토리를 담은 수기도, 하버드를 갈 수 있는 공부법을 소개한 책도 아니다. 자녀가 명문대에 가든, 대학을 가지 않든, 상관없이 행복한 삶을 누리게 하고 싶은 부모를 위한 자녀교육 지침서이다. 이 책대로 아이를 기르기도 쉽지 않고, 이 책대로 기른다고 해서 모든 아이들이 하버드를 갈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이 책은 아이 스스로 특별한 존재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어떤 위기 속에서도 자기를 관리하고,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이루기 위해 헌신하는 사람으로 길러내기 위해 쓰여진 부모 안내서이다.

   저자는 맺음말에 “세 아이가 아름답게 성장하고 자신의 길을 찾아가는 것을 보면서 나의 사명을 발견했다. 자녀에 대한 부모의 책임과 사명을 발견하도록 돕고, 더 좋은 부모가 되는 방법을 배우고자 하는 모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는 것 말이다. 그런 간절한 마음을 꾹꾹 눌러 담아 이 책을 드린다”고 쓰고 있다.

   하버드 딸부잣집 엄마가 처음으로 속 시원하게 풀어놓은 세 딸의 감동적인 성장 과정과 특별한 노하우!     

   [나는 이렇게 세 딸을 하버드에 보냈다]의  구입을 원하는 분은

 (818)357-8907로 연락하면 된다. <*>

 
하버드에 보냈다_책.jpg

 

IMG_3555.JPG

 


Articles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