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 한인부동산협회>(회장 수잔 심)가 지난 1월 12일 Hanoo Kalbi 식당에서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총회에서는 개정 정관 변경 배경 및 목적 설명과 전년도 사업 및 재정 보고가 있었으며 신임 회장 선거를 통하여 수잔 심(Susan Shim) 씨가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다음은 수잔 심 회장의 인사말이다.
안녕하세요, 제32대 <밸리 한인부동산협회> 회장직을 맡게 된 Susan Shim입니다.
격변하는 Post pandemic 2022년을 지나오면서 많은 한인 부동산 Agent 분들과 협력 업체들 그리고 한인 경제인들 또한 최선을 다해 본업에 성실을 다하며 자부심을 잃지 않았기에 오늘의 <밸리 한인부동산협회>가 지속되고 저 또한, 부족하지만 여러 회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 자리에 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992 년에 설립된 이래 어렵고 아쉬운 일들도 있었지만, 영향력 있는 부동산 Agent와 협력 업체 그리고 한인 경제인들의 도움으로 <밸리 한인부동산협회> Valley 지역 한인 Community에 오늘까지 굳건히 자리를 지켜 올 수 있었습니다.
새해, 2023년의 부동산 시장의 관측 또한 그리 밝지는 않습니다. 대외적으로는 지속되는 전쟁과 대내적으로는 물가 상승과 높은 이자율 그리고 인플레이션 등으로 불투명한 계묘년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부동산 전문인답게 묵묵히 지식과 실력을 다지고 급변하는 정보 시대를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도록 준비하신다면 분명 우리 각 사람 한 사람 한 사람의 힘이 모아져서 <밸리 한인부동산협회>의 책임과 의무 그리고 정통성을 지속 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그 어떤 한인 협회보다 서로 상호 간의 협조와 정보 교류, 그리고 친목을 통하여 회원들의 이익을 위한 활동을 활성화하며 더 나아가 지역 내 활동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밸리 한인부동산협회>가 될 수 있기를 꿈꿉니다. 여러 협력 업체들 그리고 한인 여러분들의 격려와 도움 없이는 결코 이루어질 수 없기에 감히 한인 여러분께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