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대표가 친절한 서비스와 맛있는 음식으로 모시는 순두부 전문점 <ABC 순두부(ABC Tofu House)>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시원한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개시했다. 쫄깃한 면발이 자랑인 냉면은 깊은 맛의 육수가 일품인 물냉면과 주방장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양념장을 곁들인 비빔냉면 두 가지로 출시, 하자마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ABC 순두부> 대표는 “저희는 새로운 마음으로 집밥처럼 맛과 건강을 함께 생각하는 음식과 별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냉면은 흔하지만 집에서 맛을 내기는 힘든 음식이니 방문하셔서 시원하고 맛있는 냉면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라며 여름의 별미를 소개한다.
또한, 순두부 전문점인 만큼 엄선된 최상의 재료만을 사용하여 깔끔하고 깊은 맛으로 선보이는 순두부는 소고기, 돼지고기, 섞어, 해물, 김치, 곱창, 만두 등 다양한 맛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갈비, 불고기, 비빔밥, 양념게장, 돼지불고기, 돌솥 불고기, 매운 닭불고기, 치킨 테리야끼, 돈까스, 생선까스, 오징어볶음, 임연수, 조기 등의 다양한 메뉴는 따로 혹은 순두부와 함께 콤보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주중 오전 11시~오후 2시 30분(공휴일 제외)에는 런치 스페셜을 제공하며, 김치, 겉절이, 각종 반찬을 Packaged TO-GO로 준비하여 많은 고객님들께 사랑받고 있다. 가족 외식이나 손님 접대, 각종 모임의 회식, 단체 손님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고 예약을 받고 있으니 문의 바란다.
<ABC 순두부>의 영업시간은 주 7일 오전 11시∼ 오후 9시 30분이며, 위치는 18044 Saticoy St. Reseda, 91335, 전화 (818)342-3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