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발라드, 7080 옛 가요, 흘러간 노래 등 다양한 노래를 함께 부르는 <사라 힐링 노래교실>에는 우울하신 분, 외로우신 분, 갱년기가 오신 분 등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몸과 마음의 근심을 모두 털어내며 큰 효과를 보고 있다.
여러 감정을 음정에 실어 노래를 부르면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면역체계를 강화하여 질병 퇴치에 도움을 주며, 특히 단체로 노래를 부를 때 몸에서 엔돌핀이 분비되어 긍정적인 감정을 촉진하고 통증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데 도움을 준다.
최신 음향 시설을 갖추고 많은 분이 함께 모여 신나게 노래하는 <사라 힐링 노래교실>이 올해 초 노스리지에 문을 열고 밸리 뿐만 아니라 산타클라리타, 엘에이, 글렌데일, 라크라센터 등 여러 지역에서 많은 분이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함께하고 있다.
또한 신곡, 배우고 싶은 다양한 노래를 그룹이나 개인으로 지도하며, 7인 이상 그룹일 경우 시간에 맞추어 클라스를 열어드린다.
가요 전문 지도 강사 사라 김 선생은“흘러간 옛 노래에 추억을 담고, 새로운 노래에 열정을 담아내는 <사라 힐링 노래교실>을 통해 일상생활에 활력을 주고 자신감을 증진하시길 바랍니다”라며 많은 분이 참여하시길 권한다며 많은 분들이 즐겁게 인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하였다.
<사라 힐링 노래교실>의 위치는 8700 Reseda Bl. #103-A, Northridge 91324 (밸리 노인회 건너편 2층 건물, 넓은 파킹랏, 노래교실 입구는 건물 뒷편)이며, 자세한 문의는 (213)216-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