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주하나교회>(담임 이태훈 목사)는 제4대 담임목사로 이태훈 목사를 추대하고 10월 8일 주일 오후 4시에 감사예배를 드린다. 본 교회는 새로운 시작을 감사하는“제4대 담임목사 취임 감사예배”에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고 축복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한편, 이태훈 목사는 감리교신학대학교(BA, ThM)과 Drew University(MA, MDiv)를 거쳐 현재 Claremont School of Theology에서 PhD를 진행 중이다. 그동안 웨체스터 중앙교회 교육전도사, 뉴저지엠마오교회 담임목사를 역임했으며 지난 몇 년간 밸리주하나교회의 교육목사로 성실히 사역해 오다 이번에 담임목사로 추대되었다.
이태훈 목사는 인터뷰에서“부족하지만, 주하나 교회가 예수님을 닮아가며 예수님의 향기를 드러내는 교회, 예배와 하나님 말씀에 집중하며 삶 속에 예수님을 드러내며 살아가는 교회, 지역사회를 섬기며 선교하는 교회, 다음 세대를 양육하며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는 교회로 나아가도록 충성하겠습니다”라며 다짐했다.
<밸리주하나교회>의 예배 시간은 주일 1부 오전 8시 30분, 2부 및 교회학교 오전 11시, 영어예배 오후 1시 30분, 새벽기도회 화~금요일 오전 5시 30분, 토요일 오전 6시이며, 전화 (818)322-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