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알아야 할 두 가지 주택 시장 요인- <PINNACLE ESTATE>제이크 김-

by Valley_News posted Jun 04,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올해 이사를 생각하고 있다면, 주택 가격과 대출 금리가 가장 큰 관심사일 것입니다.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지금 이사하는 것이 좋을지 아니면 기다리는 것이 나을지 고민하고 있을 겁니다.

   결국, 최신 정보를 바탕으로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전문가들이 주택 가격과 대출 금리에 대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주택 가격의 향후 전망은?

   주택 가격 예측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신뢰할 만한 자료 중 하나는 패니 메이(Fannie Mae)의 주택 가격 기대 조사(Home Price Expectations Survey)입니다. 이 조사는 100명 이상의 경제학자, 부동산 전문가 및 투자 및 시장 전략가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최근 발표에 따르면, 전문가들은 적어도 2028년까지 주택 가격이 계속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연도별로 상승률은 다르지만, 이 조사는 적어도 향후 5년 동안 가격이 하락하지 않고 정상적인 속도로 상승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사에 대한 의미는 무엇일까요? 지금 집을 사면 앞으로 집값이 오르고 자산 가치가 증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 예측에 따르면 기다리면 주택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기 때문에 나중에 사는 것이 더 비싸질 것입니다.

 

제이크_1.jpg

 

 

   2. 대출 금리는 언제 내려갈까요?

   이것은 업계에서 백만 달러짜리 질문입니다. 이를 쉽게 답할 수 없는 이유는 현재의 불안정한 대출 금리 환경에 기여하는 여러 요인이 있기 때문입니다. 

   First American의 수석 부 경제학자인 Odeta Kushi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매달 새로운 인플레이션 및 노동 데이터가 대출 금리의 방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인플레이션 감소, 경기 둔화, 심지어 지정학적 불확실성도 대출 금리를 낮출 수 있습니다. 반면, 인플레이션 상승 위험을 신호하는 데이터는 금리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이러한 요인들이 어떻게 변할지에 달려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올해 말 금리가 내려갈 것으로 낙관하지만, 경제 지표의 변화가 계속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인정합니다. 

    CNET 기사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대출 금리가 올해 말에 내려갈 가능성이 있지만, 주택 시장 예측은 경제 데이터, 지정학적 사건 등에 따라 정기적으로 변동합니다."

   따라서 지금 집을 살 준비가 되어 있고, 살 의향이 있으며, 경제적으로도 가능하다면,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 고문과 협력하여 옵션을 신중히 검토하고 자신에게 맞는 결정을 내리세요.

   최신 주택 가격 및 대출 금리 예측 정보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저희와 상담하세요. 전문가들의 의견을 함께 검토하여 이사에 대해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