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 지역에서 지난 오랜세월동안 꾸준히 성장해 온 <밸리대한 노인회>를 대표해 항상 관심과 각종 행사에 참여해 주시는 지역 어르신들께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어느 지역이든, 어떤 단체든, 발족하기도 쉽지 않고, 계속 유지해 가는 것도 어려운 시대이기에 <밸리대한노인회>가 지금까지 지역의 어르신들과 함께 40여 년 동안 걸어올 수 있었음은 참으로 당연한 것 하나없는 주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합니다.
<밸리대한노인회>는 앞으로도 더욱더 지역의 시니어분들을 향한 다양한 분야의 발전을 추구하려합니다. 물론 2월“정월대보름 행사”를 통한 젊은이들과 잘어울어지는 진행방법으로 추진될“ 윷놀이 프로그램”기대하셔도 될 것입니다. 이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각 가정에 행복함과 즐거움이 넘치기를 바라며 함께 추진될 아름다운 프로그램도 더 폭넓게 추진될 것이고 9월에 있을“ 추석맞이”역시 우리의 전통을 계속 이어가기 쉽지않은 이 시대에 노인회가 끝까지 새로운 세대들과 연대하여 노력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
………………………
지난 12월 21일에 있었던“송년 음악회 및 장학금 수여식”이 있었다. 올해 프로그램은 최미란 회장의 기도로 시작되어 각종 악기 팀의 공연과 참석자들의 다양한 재능을 선보인 청소년들의 공연도 어우러졌으며, <밸리대한노인회>에서 새롭게 중창단도 선을 보였다.
70 넘어 80을 바라보는 나이와 상관없이 젊지도 늙지도 않은 젊은 권사들의 아름다운 선율은 여전히 그 젊음을 자랑하였으며, 2부 순서로 이어진“장학금 수여식”은 대학 진학을 꿈꾸고 있는 11~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엄중한 심사를 거쳐 올해 4명의 학생에게 각각 $1,000씩 상금을 수여하였다.
모든 행사를 주도하는 말씀선포(최상영목사), 축도( 변은광 목사)로 막을 내렸다. 2025년 새롭게 맞이한 새해도 함께 어울어져 서로에게 행복함을 나눌 수 있는 한해가 되시기 바라며, <밸리대한노인회>의 문의는 최미란 회장(818)700-8550, 주소는 18531 Gresham St. Northridge, CA 91324